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서울 압구정로데오역 근처 인생샷 맛집 카페추천 무니 mooni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 여행 갔다가,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된 곳인데요! sns에서 무니 카페 쉐이크의 인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ㅎㅎ  비주얼이 알록달록 너무 귀엽 ㅠ  실물이 너무 궁금해져서.. 쉐이크를 보려고 찾아가 봤습니다.

 

도착했을 때부터 무니카페 길거리는 포토존이 +_+

어둠 속에 잔잔한 조명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됐다고 해야 하나?!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도 많이 찍더라고요 ㅎㅎ

블로그 글에는 안 올리지만.. (저도 자연스레 사람 없을 때.. 도도한 척을 하며 사진 한 장 찍어 봤습니다 ㅎㅎㅎ)

 

(각도를 잘못 잡아서 아쉬운 사진)

무니 카페에 도착했을 때.. 무니 입구 문 배경을 뒤로하고 사진을 많이 찍으셨습니다.

그리고 앞에 많은 손님들이 앉아 계셨는데.. 닮은 지는 몰라도.. 뭔가 모르게 인별에서 많이 봤던 분들이.. 여기 계신 느낌!!.. 저는 조금 늦은 시간에 무니 카페에 도착을 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조금 놀랐습니다.

 

 

서울 압구정 : 무니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56길 16
영업시간 : 10:00~22:00
라스트 오더 : 21:30


카페 입장하면 바로 베이커리랑 주문하는 곳이 있었는데

※패스하고 자리부터 잡으세요!

베이커리는 제가 거의 마감시간 조금 전에 도착한 거라 거의 없었고, 주문을 하려고 하니깐 자리부터 잡아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뭔가 일리가 있는데, 테이블은 많은데, 손님이 그 이상으로 많아서.. 못 앉을 수도 있으니깐 자리부터 잡으라고 말씀하신 거 같습니다.

 

무니 메뉴판

커피/ 라떼/ 쉐이크/ 에이드/ 티

저희는 무니 카페에 온 목적이 요즘 sns에서 아주 핫한 쉐이크를 먹으려고 왔는데, 5가지 맛 중에, 3가지는 sold.. 어쩔 수 없이 커피랑, 바나나 맛 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을 안 보고 생각 없이 주문했는데, 계산해보니 쉐이크 1개에 12,500원.. 워우.. 놀랐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뒤늦게 보니, 상당히 가격이 높다는 생각이 확 들었습니다.. 저는 지방에 살다가 서울에 잠시 놀러 온 거라..서울이라 다르긴 다르다.. 라는 생각이 조금 들음..

 

반응형

 

커피 / 바닐라 쉐이크 개당 (12,500원)

오늘의 주인공 쉐이크

비주얼은 진짜... 아까워서 어떻게 먹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알록달록 귀여웠습니다. 가격도 귀여웠으면 참 좋았을 텐데..(?)ㅎㅎ 달달한 거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달달한 과자에, 마시멜로우에.. 완전 당이 up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저는 이날 좀 많이 걸어서 힘들었는데, 당이 충전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 같이 온 친구는 너무 달다며 남겼습니다.

 

무니 루프탑

야외를 보며, 커피 한잔하기 좋은 무니! 침대에서 많이 사진 찍더라고요 ㅎㅎ 뒷 문 배경 때문에 사진이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ㅎㅎ 시원한 바람들 맞으면서 여유를 즐기기 좋았습니다.

 

무니 실내 일부 사진

실내는 거의 모든 테이블에 손님이 앉아계셔서 불편하실까 봐 최대한 손님 안 계신 곳 일부분만 찍은 실내사진입니다. 실내에도 따뜻하고 약간 궁전 같은 느낌?! 달달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마치, 궁전같이 아름답던 카페 무니,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많으니 한번 놀러 오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맘에 안 들었긴 했지만, 달달한 분위기에, 깔끔한 인테리어 만족도는 높았던 카페였습니다. 서울에서 카페 탐방, 카페 투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