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 수제 디저트 전문 카페 : 카페이토 ITO 내돈내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금 범어리에 위치한 카페이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멋진 뷰를 상상하고 카페투어 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안 읽고 뒤로 가기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멋진 뷰보단, 가게 인테리어도 괜찮고, 서비스적인 부분, 무엇보다 디저트가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양산 카페이토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신주6길 8 갤러리하우스 1층

가게 앞 주차장은 있지만, 몇 자리 없습니다.

디저트

디저트에는 베이커리도 있었고 케익 등등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방문 전에 방문자분들의 후기를 보고 "베리치즈카시스"가 그렇게 맛있다는 글이 많길래, 베리 치즈 카시스와 오늘의 세트 (딥 초코 케이크 +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위에서 두 컷.

(베리치즈카시스+ 오늘의 세트)

 

 

 

 

딥 초코 케이크는, 케이크 한입 한입에 부드럽게 전해오는 달달함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예상했던 예상했던 아메리카노의 맛이었지만, 베리치즈카시스는 좀 호불호가 있을 거 같습니다. 상큼하며 신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 듯.. 저는 중간 부분에 담백한 치즈 부분이 없었다면 짜릿하게 전해지는 상큼함을 이겨내지 못했을 거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포크로 깊게 푹 찍어서 한 번에 여러 가지 입에 전해지는 베리 치즈 카시스는 분명 매력적이었습니다. 저랑 지인이 이런 맛을 자주 접하지 않아서 조금 힘들었을 뿐.

 

일하시는 분들이 어느 정도 설명과 직접 음료도 가져다주시고, 상당히 친절함을 느꼈습니다. 후기도 보면 대부분 친절함에 대한 후기도 쉽게 볼 수 있었고요 ㅎㅎ 추운 겨울이지만, 실내에서 따뜻하게 카페이토에서 디저트와 함께 커피 한잔하고 가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