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알볼로 쉬림프&핫치킨골드 피자 맛있네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피자보다는 치킨이지만, 오랜만에 피자가 한 번씩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ㅎㅎ. 예전부터 알볼로피자에서 자주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배달 어플로 알볼로 매장 메뉴를 보니 제가 안 먹어 본 메뉴가 인기에 올라와 있길래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L) 34,500원

칠리소스에 버무린 통통한 새우

그리고 스파이시치킨의 궁합

 

반응형

 

먼저 엣지를 고구마골드/치즈크러스트/팥골드/슈크림치즈골드 중에 무료로 선택해서 먹고 싶은 엣지를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고, 피자 한판에 토핑을 따로 추가 안 해도 아주 푸짐한 토핑들로 가득했습니다.

 

너무 작게 여러 조각으로 잘려져서 처음에는 불편했는데, 이 작은 조각 피자에 넘치는 토핑들이 올라오니깐 입이 즐겁더라고요 ㅎㅎ. 새우도 통통한게 양도 많았고, 치킨도 그렇고, 그리고 제가 피자 끝부분은 잘 안 먹는데, 끝부분의 맛까지 신경 쓴 느낌? 도우 두께가 그렇게 얇지도 않고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갈릭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니.. 크.. 너무 맛있었네요.

피자 소개글에 보니 매콤한 칠리소스라고 적혀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하다고는 느끼지지 않고, 어느 정도 느끼함을 잡아 줄 정도? 맵찔이지만 별로 맵진 않았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주문해서 먹을 거 같네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