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60계 크크크치킨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60계 치킨에 메뉴 크크크치킨을 제 돈내고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 지인이 식품 물류 쪽에서 알바를 했었는데, 60계치킨 크크크치킨 소스가 엄청 나오는데,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저렇게 많이 찾는 거지.. 맛이 궁금해져서 같이 먹어보자고 하더라고요 ㅎㅎ 저도 tv광고에서 많이 봤는데, 먹어 본 적은 없어서 이번에 주문해 봤습니다.

 

60계 치킨 크크크치킨

가격

뼈 한 마리 20,900원

순살 21,900

 

바삭하고 맛있어서 "크크크치킨"

일단 배달이 왔을 때,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는데 약간의 옥수수향이? 조금 났으며 아주아주 배고픈 저에게는 상당히 자극적인 맛있는 냄새가 풍기며 도착했습니다. 포장부터 찍고 싶었는데, 지인이 순식간에 다 오픈을 해버렸네요 ㅎㅎ 빨리 먹어보고 싶었나 봐요 ㅋㅋㅋ

 

※순살로 단품을 주문했으며 치즈볼은 리뷰이벤트로 알고 있습니다.

 

반응형

 

소스는

크크크소스,콘마요소스가 함께 왔으며,

두 가지 소스는 개인취향이 조금 갈릴 거 같은데, 저는 크크크소스 보단 콘마요소스가 더 어울렸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날 주문하기 전에 아주 바삭한 치킨이 먹고 싶었는데, 크크크치킨의 광고 포스터에 바삭함을 강조한 거 같은 느낌이 있길래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일단 바삭함은 합격! 상당히 바삭하고 담백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소스를 안 찍어먹어 보고 먼저 치킨만 먼저 먹어봤는데, 사실 무슨 맛을 강조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뭔가 확 아 ~ 이거 무슨 맛이구나,라고 느껴진 특징이 저에겐 안 느껴졌으며, 닭다리살만 사용하는지는 다른 부분도 사용하는지는 안 찾아봤지만, 퍽퍽 살도 있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퍽퍽함은 있었습니다.

 

그래도

소스랑 함께 먹으니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저에게는 확실히 맛이 없는 치킨은 아니었으며, 바삭하고 담백하고 괜찮았습니다. 다른 사람이 "크크크치킨" 어때? 맛은 있어? 괜찮아? 물어본다면, 어 괜찮아 한번 먹어봐~라고 말할 거 같네요. 안 드셔보신 분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