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족발남 여기 맛있네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중부동에 위치한 "족발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배달을 자주 주문하여 먹으면서, 어? 여기 맛있고 괜찮다 생각이 들면, 다른 가게에 도전을 안 해보고 그냥 평소에 먹던 곳에 먹는 편인데요! 야식으로 족발이 먹고 싶었는데, 평소에 먹던 곳 말고 후기 괜찮은 가게에서 새롭게 다른 가게의 맛을 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어플에서 후기도 괜찮고, 방문포장하면 2000원 할인까지 적용되어 족발남에서 주문해 봤습니다.

 

기가 막히는 한방 족발

+막국수

저는 앞발을 참 좋아하는 편인데, 후기를 보니깐 앞발보단 한방족발을 많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ㅎㅎ 한방족발이 앞발인지.. 뒷발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가격 보니 아마 뒷발이겠죠?! 메뉴에 부드럽고 쫄깃하다는 내용만 있고 이게 어느 부분인지는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거에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한방 족발을 주문했습니다.

배달 포장지 오픈 후 모습

비주얼은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족발에 뼈가 없었고 오로지 고기만 채워져 있었으며, 이동시간 때문에 조금 식었지만 야들야들한 게 맛있어 보였습니다. 근데 조금 아쉬웠던 점은 물이랑 섞은 건지 된장이 너무 묽게 왔는데.. (제 개인적 생각) 만약 그런 거라면 쌈장 많이 먹지도 않는데, 차라리 쌈장 양이 적더라도 제대로 왔으면 하는 바람? 그리고 족발과 함께 먹을 무말랭이보단 김치? 양파절임? 같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쌈을 안 싸 먹는 사람으로 쌈무 위에 고기올리고 무말랭이 올리고만 먹다 보니 금방 질리긴 하더라고요.

 

반응형

 

윗부분은 고기와 비계가 어느 정도 배분이 잘되어 쫄깃쫄깃 맛있었는데, 아래 부분의 고기들은 조금 퍽퍽했습니다. 그래도 심하게 질기진 않고, 음~ 위랑 아래랑 다르구나? 이 생각이 들 정도의 식감이었습니다.

 

기대된다.

가격도 괜찮았고, 양도 (소) 사이즈에 이 정도면 푸짐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곳은 막 큰 뼈 넣으면서 고기는 진짜 얼마 있지도 않은데 양 많아 보이게 하는 곳을 많이 봤었는데, 족발남은 대놓고 정직했다? 제가 앞발을 좋아해서 다음에는 한방 족발 말고 앞발도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던 족발집이었던 거 같습니다.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