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북부동 양곱창 맛집 추천 : 곱창구이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북부동에 위치한 곱창구이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곱창, 대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 좋아해서 가끔 먹으러 다니는데, 검색해 보니 북부동에 후기도 괜찮고 이미지상으로도 맛있어 보여서 이번에 곱창구이라는 곳을 다녀오고 후기를 남깁니다!

 

양산 : 곱창구이

주소 : 경남 양산시 북안남3길 32 곱창구이

전화, 문의 : 055-384-3746

매달 1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마감시간에 나와서 간판 불이 꺼진 상태

 

메뉴판

제가 메뉴판부터 보여드리는 것은.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금액이 좀 높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날 2명이 와서 구이랑 전골에 밥까지 볶아먹고 소주 한잔 하니깐 10만 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양곱창은 대창 곱창 등등 모듬으로 나온다길래 처음에 양곱창 3인분을 주문하고, 그 후 곱창전골 2인분, 볶음밥 1개 주문했습니다.

 

실내

실내는 이런 분위기

간단하게 양곱창에 소주 한잔 할 수 있을법한 ! 근사하진 않지만, 정감 가는 그런 실내 분위기였습니다. 근데 사방이 막혀있다 보니 한 테이블이 조금만 시끄러워도 같이 온 사람과 소통하기가 힘들 정도였습니다.

 

심플한 상차림

 

구이는 한번 다 초벌을 해서 양념에 비벼서 주시는 거 같습니다. 메뉴판에 "소금구이는 주문 전에 말씀해 주세요"라고 적혀있는 글을 봤는데, 처음에는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구이는 양념으로 나오니 소금구이를 드실 분들은 미리 양념 말고 소금구이로 해달라고 말씀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곱창이나 대창을 먹으면 느끼해서 쌈무랑 여러 반찬들이랑 같이 먹곤 했는데, 확실히 양념이라 그런지 느끼한 감은 없더라고요. 쫄깃쫄깃하고, 질김도 덜하고 연탄 위에서 바로 이렇게 구워먹으니 확실히 맛있었습니다. 양도 3인분에 맞는 양인 거 같았고요! 물론 가격은.. 높다.. 3인분에 5만 원이 넘다 보니.. 부담은 있었습니다.

 

곱창전골 2인분

이날, 밥을 전혀 안 먹어서 곱창전골도 주문을 했는데, 곱창전골은 솔직히 대만족이었습니다. 곱창도 정말 부드러웠고 야채 양도, 곱창 양도, 전골은 가격까지 만족. 물론 진짜 맛있었고요. 다음에 곱창구이에서 전골 먹으러 한번 더 오고 싶은 마음.. 이 전골 국물하고 곱창이 자꾸 생각나네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깔끔하게 다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이번에 곱창구이를 먹고 오면서, 솔직히 재방문은 하고 싶습니다. 근데 글에도 언급하듯. 가격이 조금은 부담이 됐습니다. 그렇지만 연탄 바로 위에서 먹는 구이의 맛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곱창전골은 가격도 괜찮고 맛도 물론 좋았고요. 곱창전골에 소주 한잔 하러 가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나네요. 안 가보신 분 들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