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무한리필 맛집추천 : 조개창고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개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고, 고기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조개창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무한리필집은 양은 좋지만, 음식 상태가 항상 별로여서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저는 이번에 조개창고에서 완전 만족스럽게 먹고 많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외부사진

 

양산 조개창고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야리3길 8-7 1층 111호, 112호, 113호 양산조개창고

전화, 예약 문의 : 0507-1431-8012

영업시간 : 17:00~23:00

 

실내 일부사진

실내는 상당히 넓었으며, 조개랑 고기를 구워서 연기가 많았지만 문을 다 개방한 상태라, 그렇게 크게 냄새가 와닿지는 않았습니다. 상당히 시원시원한 분위기였으며 야외에서 먹는 게 아닌 내부에서 식사를 해도 약간 캠핑을 온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조개창고 이용요금 / 주류 요금

조개창고는 대부분 무한리필에 있지만, 햇반이라던지, 라면, 주료 등등은 따로 추가요금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이용요금은 성인 34,900원 초등학생 24,900원 미취학아동(24개월~7살) 14,900원 1인요금이며 성인 2인부터 입장가능합니다.

 

처음 왔을 때 테이블의 모습

한눈에 보기 / 셀프 레시피

처음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으면 초록색 바구니랑 접시 두 개, 그리고 불판 2개가 보이는데, 접시 1개는 고기용, 1개는 조개를 담을때 쓰고, 초록색 바구니는 주류/음료를 담아오는 용도로 사용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불판 한곳은 접시랑 동일하게 고기용, 조개용를  나눠서 구울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먹기 좋게 손질해둔 모습

먼저 수족관에서 이렇게 싱싱한 조개를 담아서 바로 테이블에서 구워 먹으니.. 완전 신선 그 자체.. 제가 이름은 다 모르지만, 키조개, 전복, 참가리비, 홍가리비, 백상합, 바지락 등등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셀프바

 

삼겹살, 양념갈비, 새우 등등

 

 

샤브샤브

 

대패 / 우삼겹

셀프바에 고기도 종류별로 다양하고 좋았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거의 없었다는 거.. 파저리 양파 등등..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먹방타임

 

 

처음에 삼겹살이랑 그 위에 있는 얇은 고기랑 같이 먹었는데, 삼겹살 보단 그 얇은 고기가 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ㅎㅎ 근데 아까 셀프바에서 말한 거처럼. 고기랑 먹을 게 없어서 돼지고기가 금방 느끼해지긴 했습니다. 근데 조개는 진짜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술이 진짜 술술.. 제가 가리비를 좋아하는데, 종류별로 다양한 가리비가 있어서 저한테는.. 너무나 좋았던 조개창고

 

라면

후식으로 샤브샤브 재료를 담아와서 라면과 함께! 마지막까지 국물이 끝내주는 후식을 즐겼네요 ㅎㅎ

 

놀이방은 따로 안보였지만, 이렇게 가게 내에 게임시설도 있어서 어린아이들도 식사를 하며 즐길 수 있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조개창고를 다녀오며

무한리필인데도 확실히 질이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고 느꼈고, 그에 비해 가격도 저는 개인적으로 착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기를 보고 갔는데, 저는 대만족.. 이 글을 쓰면서도 또 가고 싶네요. 조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진짜 성지가 아닐까 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말 그대로 눈치 안 보고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