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역 근처 돼지국밥 맛집 황장군돼지국밥 그리고 수육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가 소개해드렸다고 생각했는데? 오잉? 글이 없네요.. 저는 제가 가본 곳중에 양산에 돼지국밥 맛집이 3곳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중 한곳이 장군 돼지국밥 그리고 수육! 이곳입니다. 예전에는 간판이 황장군이라고 적혀있었던 거 같은데, 이번에 사진찍고 보니 장군으로 적혀있네요, 검색결과는 황장군돼지국밥 그리고 수육이라고 나오니! 황장군이라고 제목에 넣었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장군 돼지국밥 그리고 수육

전화, 문의 : 010-9306-2898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9길 13 1층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주차장은 따로 없는 걸로 보이는데, 저는 평소에 양산역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하거나, 마트에 뭐 살게 있다면 이마트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했습니다.

외부사진
"장군 돼지국밥 그리고 수육" 메뉴판

돼지국밥, 순대국밥, 섞어국밥, 내장국밥, 올순대국밥, 왕창섞어, 순대 한접시, 수육정식, 수육, 모듬수육

 

저는 평소에 수육백박은 주로 먹는데, 여기 장군 돼지국밥 그리고 수육, 수육백반은 정말 잘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돼지국밥1 수육백반1 (수육 나오기 전)

일단 제가 "장군 돼지국밥 그리고 수육"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가 제가 좋아하는 수육도 잘나오지만, 김치가 진짜 맛집.. 평소에 혼자 식사할때가 많아서 국밥을 자주 먹는 편인데, 막 축축 늘어지고 맛도 없는 김치 나오는 곳이 대부분이자나요.. 여기는 생김치가 나옵니다. 국밥도 맛있는데 김치까지 맛있는 곳.

 

반응형

돼지국밥

저랑 지인이 함께오면 지인은 항상 돼지국밥을 먹고 저는 수육백반을 먹는데, 지인도 국밥에 고기 양도 많고 국물도 시원하고 좋다하더라고요 ㅎㅎ.. 이미지로만 보시면 잘 모를수도 있는데, 고기 양은 배부르게 먹기 좋은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고기도 괜찮고요!

 

 

1인 수육백반 (수육)

1인 수육백반의 수육 양입니다.

고기양이 진짜 많지 않나요? 근데 전에는 항정살을 어느정도 주셨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단가때문인지.. 항정살이 1점있고 나머지는 다 고기였는데.. 조금 퍽퍽했습니다. 아주 조금 아쉬운.. 그래도 백반을 주문하면 국물도 나오고, 수육 고기랑 볶음김치/생김치와 함께 먹으면 존맛탱!

 

양산역 근처에서 돼지국밥이나 수육 드실분은 여기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