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용후기

40대, 50대 피부관리 화장품만으로 가능할까? 클라세움 엑소더마로 해결해보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고 있네요 ㅠㅠ

여름 준비 잘 하시고들 ~! 

 

오늘은 요새 핫한 대마화장품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클라세움 엑소더마 화장품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대마성분이 핫한 요즘

대마가 세계 뷰티 트랜드로 지목이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예전에 골드러시가 있었다고 한다면

지금은 그린러시 시대라고 기사가 뜨고 있단 사실!

 

거기다 요즘은 화장품 기술이 날로 발전 중이고

나노바이오, 리포좀 등등 각 회사마다 기술 보유로

화장품을 광고하지요 ㅎㅎ

 

지금 트렌드는 엑소좀이라는 기술입니다 

대마 추출 엑소좀

앞서 말씀드린 대마라고 하면

유아인? 마약? 이라고들 생각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전혀아닙니다!

환각 성분은 빼고 피부진정, 보습, 주름, 탄력, 트러블 개선 등

줄기에서 추출한 CBD성분만을 가지고

제품을 만든거죠 ㅎㅎ

 

햄프씨드 들어 보셨나요?

이게 바로 대마의 씨앗

마약 성분은 없고 영양이 풍부해 슈퍼푸드로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있지요 

 

이 햄프씨드의 강력한 항염작용을 이용해서 

클라세움은 엑소좀을 이용해

엑소더마라는 화장품을 만들었습니다 ~~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야 관리 하지 않으시잖아요

젊어서부터 피부에 신경쓰고 관리들 하시죠 ㅎㅎ

30대인 저도 마찬가지!

 

에스테틱이나 피부관리실, 피부과, 병원에서 

시술이나 관리 많이 받으시지만

비용이 상당하죠 ㅠㅠ

관리를 받더라도 홈케어 또한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

 

매일 쓰고 바르는 폼클렌징, 기초 화장품, 선크림만으로 

피부가 변한다면 사용 안 할 이유는 없을 거 같습니다 ㅎㅎ

 

화장품 업계에서 발 빠르게 대마(햄프)의 줄기와 뿌리 등을 

사용한 제품들이 출시 될 것이다라고 했으며

벌써 여러 회사에서 출시 중이에요

 

카카오 선물하기에 대마, 햄프씨드만 쳤을 뿐인데

건강기능식품부터 화장품, 오일 등등

많은 제품이 쏟아지고 있더라구요 

 

 

그렇다면 왜 대마 화장품일까요?

 

주름개선, 탄력, 보습

이런건 어느 회사 화장품이건

기본 베이스로 깔려있어요

저런 기능성이 없는게 이상할 정도로 기본이 되었으며

 

대마화장품은 

트러블과 염증에 강력하다 보시면 됩니다

 

대마는 강한 항염작용으로 피부 트러블이 

개선되고 진정, 보습, 탄력은 기본이고

필수 아미노산 3,6,9 함유로

피부개선, 통증완화, 혈행 흐름을 도와 밝은 안색으로 바꿔줍니다 

 

 

지금은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고 사용 중이며

저 또한 효과 본 사람 중 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홍조랑 모공이 굉장히 좋아졌어요!!

비포 에프터 사진이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세요~ ㅋㅋㅎㅎ

 

 

그리고 화장품 하나로 엑소좀 효과를 낸다?

이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해요 ㅎㅎ

 

 

엑소더마는 서울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면세점에도 

입점이 되어 있고 서울, 부산 등 지역에 있는 

병원에도 입점해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총 8종으로 구성 된

클라세움 엑소더마 화장품

어버이날 선물, 설 추석 선물로도 손색없고

아이들이 써도 되는 그린 등급이라

남녀노소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

화장품 데몬도 가능하니 문의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