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물금 나만 알고 싶은 신상카페 무이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6.
반응형

SNS 눈팅 중에 "와? 여기 인생 사진 나오겠는데?"

라고 사진을 보자마자 생각이 들게 해 준 곳이

있었다. 바로 물금에 위치한 무이

다른 소개글에 신상카페라고 적혀있었는데

정확히 언제부터 오픈한지는 모르겠지만

여기 홍보 좀만 되면..

사람이 엄청 많을거같다는 생각이

가보니 확 느껴졌다.

 

나만 알고 싶지만,

좋은곳은 나눠야겠죠? ^^

 

1F PARKING

카페 무이 -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

도착했을 때

" 와 고급스러운 별장 같다는 생각이.."

주차장도 넓어서 공간도 여유있고

잔잔하게 빛나는 외관이

너무 아름다웠다

 

 

오직 하나뿐이고

둘 이상은 없음 " MOOEE "

 

 

 

 

2F ORDER

카페 무이 메뉴판

 

 

 

 

케이크와 빵들도 판매 중

 

 

 

 

2층 외부 테이블

잔잔한 산바람을 맞으며

분위기 있게 커피 한잔

 

 

 

 

 

2.5F INTERIOR

내부도 깔끔하고

정돈이 잘된 느낌

 

외부 구경하고 내부에서

지인과 이야기하며 커피 한잔

 

3F GARDEN

 

SNS에서 여기를 보고 왔는데

실제로 보니 기대했던 것보다

더 멋있었다.

 

위에 걸으면서 영상을 찍으시는 분들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다

 

 

완전 힐링공간, 그 자체..

너무 이쁜 곳이 많아서

"정말 작정하고 이쁘게 만들었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던 곳

 

저희는 3층에 자리를 잡고

이야기를 하며 힐링을

 

아직은 사람이 많이 없어서

고요하게 마실 수 있었는데

"느낌이 여기도 곧 대박 나겠구나"

너무 괜찮은 거예요 분위기가

 

 

위에서 바라본 2.5층

 

 

위에서 바라 본 3층

 

 

 

옥상 ROOFTOP

 

 

 

옥상에서 야경까지 덤 +

같은 옥상에서 찍었는데

야경이 마치 다른 곳에서 찍은 것처럼

위치마다 분위기가 사뭇 다름

 

낙동강이 보이는 야경

달리는 기차가 쓩 지나가는 모습

사람 사는 동네가 보이는 장면

 

감성적인 장면이 눈앞에

연출되는....

 

 

카페 무이 안내판

지인이 카페 어디가 좋아? 물어보면

바로 무이를 소개해주고 싶을 만큼

상당히 만족도가 높았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낭만적이고 스터디함까지?

개인적으로 나는 그랬다.

 

야간에 갔었는데

주간의 분위기도 궁금하게

만드는 카페 " 무이 "

정말 잘 놀다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