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 - 빵집 추천, (브레드 오후) 빵들이 다 왜 이렇게 맛있어?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0. 12.
반응형

식사를 마치고 갑자기

달달한 빵이 땡기던 그날..

 

집에 가기 전에 빵을 사서 가려고

SNS를 훑어보는 중

 

시선을 사로잡는 (브레드 오후)의

빵들을 봐서 거리도 가깝고

바로 가보았다.

 

 

 

침샘 자극을 하는 비주얼

들어오기 전부터 빵 굽는 냄새가

솔솔 났었는데.. 그 주인공들이다.

 

다른 빵집들과 메뉴는 같아도

비주얼부터가 더 많이 담긴?

마늘바게트도 겉으로 봤을 때

자기가 스스로 나 마늘바게트다!

말하는 것 같았다.

 

그만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빵집을 만난 거 같다.

 

식빵, 쿠키는 사실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말할 게 없지만,

그래도 맛있어 보였다.

 

빵 이름이 기억이 안 나는데

크림치즈 바게트?였나?....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르고

지금 현재는 냉장고에 있다.

 

우유버터크림+커스터드크림+바닐라빈

을 듬뿍 넣은 밀푀유를 SNS에서 보고

달달함에 땡겨서 갔는데

밀푀유도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진짜 맛있었는데,

밀푀유만 칭찬할 일이 아니다.

여기 빵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딸기 크림빵?

크림치즈 바게트?

밀푀유

마늘바게트까지

4개를 사서 집으로 갔다.

 

마늘바게트는 다 못 먹을 거 같아서

다음에 와서 살까 하다가..

비주얼에 참지 못하고 구매

 

오늘 먹어봤는데..

속속 마늘향이 듬뿍!

진짜 너무 맛있었다

소스가 듬뿍듬뿍 발려있는데

많이 발려있으면 느끼하거나

좀 거북할 수도 있었을 텐데

그럼 느낌을 크게 받지 못하였고

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생각이 들 정도였다. 大만족

 

어니언 베이글

어니언 바질 페스토

치아바타 샌드위치

 

초코 가나슈 몽블랑

블루베리 몽블랑

 

다음에 오면 이건 꼭

바로 사 먹는다.

 

수제 타르트 케이크

 

한 조각부터 한판까지

원하는 갯수 구매 가능

 

내생일 때 이 케이크 받으면

엄청 행복할 듯...

 

맛있는 빵들도 많고

수제 케이크도 있고....

 

진짜 여기 빵집은

거리가 있어도 찾아가 보세요!

 

너무 맛집임... 완전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