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만족도가 높은 파스타 배달추천 : 파슷타애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부산 기장에서 자주 봤었는데 한번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다른 체인점에서 2~3번 먹었나? 먹을 때마다 만족도가 높아서 배달로 양식이 드시고 싶을 때 추천해 드립니다.

 

주문한 음식은?

감바스 알 아히요

해물 크림 파슷타

토마토 파슷타

해쉬브라운

감바스랑 해물 크림은 세트 메뉴로 묶어서 주문했습니다ㅎㅎ 세트도 있어서 파스타 외 다른 음식도 같이 먹을 때는 조금 더 저렴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 날 주문해서 먹은 게 오전이었거든요?ㅎㅎ 제가 야간업무를 마치고 퇴근해서 파스타만 먹기에는 조금 아쉽고 술안주로 같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ㅎㅎ

 

통통한 새우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새우가 몇 마리 안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더라고요ㅎㅎ 빵이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반응형

해물 크림 파스타에도 오징어까지 들어있더라고요 (요즘 오징어 비싸던데..) ㅎㅎ 배달로 파스타치고는 꽤 괜찮았습니다. 면이 살짝 꼬들한 편? 그리고 맵기가 보통부터 3단계까지 있었는데 해물크림파스타는 1단계로 주문했는데, 전혀. 아주 전혀. 매운 감을 느끼진 못했습니다. (참고로 매운 거 잘 못 먹음)

 

토마토 파스타는 매콤하게 지인이 먹으려고 3단계를 주문했는데, 지인은 전혀 맵다고 생각을 못했다고 하였고 저는 조금~ 음~ 살짝 매콤하네? 느낌? 신라면보다 살짝 더 매운맛이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아침 시간에 오픈을 해서 야간 근무를 마치고 가끔 양식이 생각나면 먹는데, 대부분 가격 부분에서도 그렇고 만족하면서 먹고 있습니다ㅎㅎ. 매장이 있는 곳은 못 봤는데 몇 곳은 배달만 전문적으로 하는 거 같아서 매장에서 먹어본 적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