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 낭만적인 산장 분위기 카페 : 인더숲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2. 31.
반응형

SNS에서 사진 한 장으로 와 분위기... 너무 좋다 (감탄)을 하며 꼭 가고 싶었던 카페가 있었다. "양산 인더숲" 

가는 길이 조금 험한 편입니다. 천천히 조심해서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밖에서 찍은 인더숲

양산 : 인더숲
전화, 문의 : 055-386-9722
주소 : 소주동 1237-3

 

잔잔한 조명이 센터를 밝게 밝혀주는 인더숲.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맨날 가고 싶은 마음은 한편에 늘 있었는데.. 거리가 너무 멀어서 고민만 하다가.. 가보자 하고 드디어 방문을 했습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 아름다워서 도착하자마자 조금 마음이 평온해졌습니다.

 

 

제가 이곳저곳 사진도 찍고 싶고 그랬는데. 이 날 사람이 너무 많은 거예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에 관한 건 한 장 찍고.. 내부 테이블은 찍을 엄두를 못 냈네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희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테이크아웃을 했습니다. 인더숲의 따뜻한 산장 느낌을 받고 싶어서 온 거였지만, 눈으로 충분히 담아둬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내부 아기자기한 소품들

정말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 듯한 산장처럼 잘 꾸며져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야외 테이블

추워서 야외에서는 먹는 사람은 없었지만,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1층은 만석이고 2층은 안 가봤지만, 만석일 거 같아서 테이크아웃을 해서 나왔지만 그래도 늘 생각만으로 가고 싶었던 인더숲 카페에 다녀와서 기분이 좋네요. 참 아름다운 카페였던 것 같습니다. 겨울에 따뜻한 산장 분위기의 카페 인더숲에 한번 들려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