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선 핸디 소형 미니 청소기 AIR651V (솔러스에어) 사용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 1.
반응형

집에 청소기가 있었지만, 오래 사용해서 그런가 점점 흡입력이 맘에 들지 않고, 무선 청소기지만, 커서 한번 청소할 때마다 대청소를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그냥 간편하게 창문 틈이랑, 침대 밑, TV다이 밑 사이사이를 청소하고 싶어서 후기도 괜찮고 출시한 지 그렇게 오래 안된 거 같아서 AIR651V를 구매했습니다.

구성품

본체랑, 충전기랑, 용도마다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앞부분이랑 등등 왔습니다.

 

처음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제가 딱 원하는 문틈 사이나 큰 청소기 앞부분이 안 들어가는 곳의 먼지를 다 청소할 수 있으니 만족했습니다.

 

충전기 선 연결부분인데 혹시 모르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어서 한 장 찍어봤습니다. 중앙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설명서는 안보고 그냥 조립했는데 전원이 안 켜지길래, 조금 당황하며, 설명서를 천천히 읽어봤습니다. 근데 딱히 문제가 없는 것 같아서 충전이 안되어있어서 그런가 보다 하고 충전기에 꼽아두고 충전이 다 됐을 때도 사용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뭐지? 불량인가 싶었는데, 계속 연타로 전원 버튼을 누르니 갑자기 켜짐.. 잠시 당황했는데, 일단은 켜지니깐 사용해보고 다음날에 또 안되더라고요, 그날은, 보일러 안 켜지는 방에 둬서 추워서 그런가 싶어서 안방에서 충전을 하고 나중에 키니깐 또 켜지고, 다음날은 안방에 놔두고 충전도 다 된 상태인데 또 안 켜지더라고요, 와 순간 화가 치밀어올랐는데.. 나중에는 또 되더니, 또 제가 딱 10일 정도 사용 중인데 지금은 딜레이 없이 전원 버튼을 누르니 바로 켜집니다.

 

 

(위 동영상은 침대를 옮기고 청소하는 모습인데, 화질도 안 좋고, 찐득한 음료를 흘린 부분이 있어서 흡입력이 안 좋아 보일 수 도 있으니 참고만 하셔 주세요)

저는 10일 사용하면서 이 제품은 호불호가 조금 있을 거라고 약간 생각이 드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일단 제가 사용해보고 느낀 장점은, 청소기에 제일 바라는 점이죠? 흡입력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지나가는 곳 먼지가 대부분 다 빨리더라고요. 안 빨릴 때는 음료 흘렸는데 먼지랑 같이 말라 버린 곳. 이런 곳을 제외하고 흡입력은 진짜 칭찬할 만큼 너무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끝부분에 불빛이 들어와서 침대 밑 에랑 어두운 환경에서도 라이트가 따로 필요 없이 청소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느낀 단점은, 일단 제품이 초반에 안 켜지는 딜레이가 계속 걸리는 거, 제가 구매한 제품만 그랬다면 상관없겠지만, 거의 10일 동안 계속 전원 버튼을 누르면 안 켜지고 딜레마가 생기더라고요. 그리고 청소기를 켜면 하단 부에 양쪽에 바람이 날려서 먼지가 슝슝 날아다닙니다. 이 부분은 단점이라고만 하기엔 조금 그렇고, 장/단점이 있을 거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가격도 착하고 대체적으로는 만족이어서 (솔러스 에어) AIR651v 소형 미니 핸디 청소기를 추천합니다. 그래도 이 글을 보고 구매하시는 분은 사용후기를 어느 정도는 캐치하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