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사천맛집 : 배말칼국수김밥 사천케이블카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 18.
반응형

사천 케이블카 주변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배말칼국수김밥, 저는 추천받아서 방문한 것은 아니고 맛집 검색해보니 상단에 나와있길래, 거리도 그렇게 멀지도 않아서 방문해봤습니다!

 

 

 

사천 맛집 : 배말칼국수김밥
주소 : 경남 사천시 군영숲길 73
1층 배말칼국수 김밥 사천케이블카점
전화, 문의:055-832-7070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09:00~20:00)
15:00~16:00 브레이크 타임
19:30 라스트 오더


도착했을 때.. 점심시간도 아니었는데 앞 대기팀이 5팀이나 있었습니다. 이날 바람이 엄청 불고 너무 추웠지만, 대기 등록을 해서 카톡 알림을 통하여, 대기 순번을 알 수 있어서 차에서 대기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아무래도 면, 김밥이라서 순환이 크게 안 되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금방 금방 드시고 나오셔서, 앞에 대기 5팀이 있었지만 한 10~15분 정도 기다린 거 같네요.

 

 

배말칼국수김밥 메뉴판

메뉴는 배말칼국수,꼬막비빔국수,배말톳김밥,배말톳김밥,배말땡초김밥이 있었고 가게 앞에 톳 냉국수도 적혀 있었지만 내부 메뉴판에서는 가린 거로 보아, 계절별 식사메뉴인듯합니다.

 

 

 

저희는 다양하게 먹어보려고

배말 칼국수 1

꼬막 비빔국수 1

배말 톳 김밥 1

음료 1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배말톳김밥

알록달록 뭔가 귀여웠던 배말톳김밥

 

 

배말 톳 김밥에 간장? 같은 거를 주셨는데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셔서 바로 찍어 먹어봤습니다. 진한 간장은 아니고 아주 연한 간장? 일단 배말 톳 김밥은 톳의 특유의 식감과 계란이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계란찜에 있는 계란 느낌? 그냥 스며들듯 입에서 부드러운 식감을 줬습니다. 상당하게 건강한 음식을 십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식감도 괜찮고 맛도 물론 있었습니다

 

 

 

배말 칼국수

보기만 해도 상당히 건강할 것 만 같은 느낌. 진한 국물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배말 칼국수는 사실 제가 주문한 게 아니라서.. 지인한테 맛 좀 보자고 한 입만 달라고 해서 조금 뺏어먹어 봤네요.. 국물이 크... 진하고 황태였나? 칼국수 안에 황태가 듬뿍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배말(따개비)은 몇 개 없었습니다.. 저희 테이블만 그랬을 수도 있고요 ^^ 근데, 와..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지인 다 먹고 남은 국물 접시 들어서 속 시원하게 마셨네요.. 

 

꼬막 비빔국수

제가 주문한 꼬막 비빔국수,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꼬막도 많이 들어가 있고 채소가 많아서 국수와 함께 씹히는 아삭아삭 식감이 생생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맛집 인정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건강하게 한 끼를 먹었는데, 심지어 맛도 있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대기팀이 있을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이 들고, 대기가 있어도 꼭 드셔 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너무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