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거의 매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처럼 블로그를 하는 사람은 물론 마케터, 또는 사진을 주로 작업하는 사람들한테는 참 좋은 프로그램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를 검색하시던데, 검색창에 "포토스케이프"를 검색하시면 제일 상단에 사이트가 나와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정상적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블로거분들은 공식 사이트 링크를 넣어서 안내해주시겠지만, 간혹 정상정인 경로가 아닌 링크를 통해 유도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토 스케이프를 다운 받으면 저는 주로 "사진 편집"을 통해서 사진을 편집을 하는데요, 제 블로를 주로 보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여행, 맛집을 주로 포스팅하다 보면 원치 않게 찍혔던 사람 얼굴 모자이크를 할 때, 그리고 차 번호판을 모자이크 할 때 주로 사용하고, 사진에 텍스트 글자를 넣을 때도 주로 사용합니다.

 

 

 

이렇게 사진에 액자를 변경 할 수 도 있고요, 도구 기능에서 모자이크 기능도 있고,  그리고 사진을 더 분위기 있게 필터를 넣어서 편집이 가능한 부분도 있고요. 사진 크기 조절도 물론 가능합니다. 사진을 편집할 때 필요한 부분은 대부분 포토스케이프에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저는 물론 전문적인 편집을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제가 지금까지 블로그에 글을 쓰며, 참 편리하게 사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따로 사용하는 보정프로그램이 있어서, 포토스케이프에서는 보정을 잘 사용하지 않지만, 사진을 보정하기에도 참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왼쪽 보정 전 vs 오른쪽 보정 후

위 사진은 포토스케이프로 보정한 사진입니다. 제가 그렇게 사진 보정 작업을 많이는 안 해봐서 부족하지만.. 포토스케이프에서 이렇게 보정을 할 수 있다는 점!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형

모자이크 작업

참고용으로 올린 사진입니다. 평소에 건물은 모자이크를 하진 않고 사람 얼굴이 나왔을 경우, 차량 번호판, 가게 전화번호가 노출되었을 때 주로 사용하는데, 하는 방법도 쉽고 정말 편리합니다.

 

화면 캡처, 사진을 이어 붙여서 GIF짤 만들기, 일괄로 한 번에 편집도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적으며 화면 캡처도 직접 해봤는데요, 저는 포토스케이프 사용 전에 돈 내고 다른 프로그램을 결제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지만 포토스케이프에 있는 화면 캡처도 바로 캡처를 하여 편집으로 넘어가니 아주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설명보단 사진 한 장 두장 가지고 포토스케이프를 켜서 작업해보시는 게 제일 빨리 감이 오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사진 작업이 필요하신 분들 포토스케이프 먼저 이용해 보세요. 초반부터 유료결제로 다른 프로그램을 진입하는 것보단 무료로 부담 없이 포토스케이프를 통해 사진 편집을 손에 익혀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가 매일 사용하는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