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한우 맛집 : 호포갈비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 26.
반응형

예전부터 차를 타고 호포역을 지날 때면 근처에 보였던 호포갈비 가게가 크기도 크고 1층은 축산물 직판장, 2층은 정육식당으로 1층에서 내가 직접 먹고 싶은 고기를 골라서 2층 식당에서 먹을 수 있어서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드디어 호포갈비에 방문을 해봤네요.

양산 호포갈비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가산리 1009
*호포역 맞은편 위치
전화 : 055-372-0510
주차장 O

와.. 저는 호포갈비에 처음 가봤는데요, 주차장도 넓고 1층 축산물직판장이 너무 크고 판매 제품이 다양해서 조금 놀랐습니다. 우선 1F 한번 보시죠!

 

 

이렇게 2층 식당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소시지, 버섯 등등이 매장 들어왔을 때 가장 먼저 보였고

 

그리고 너무 맛있게 보였던 한우, 부위별로 포장되어있었고 등급표도 같이 붙어 있어서 먹고 싶은 고기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간/천엽은 마트에서도 보기 힘들지 않나요? 저는 마트에서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한우 1F에서는 간 / 천엽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1F에서 육회도 판매 중. 호포갈비 1F을 보고 느낀 생각이, 고기 부위가 없는 게 있긴 한가? 생각이 들 만큼, 정말 다양하게 제가 생각하지 못한 메뉴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2층에서 식사를 할 때 먹으려고 가장 신선해 보이는 육회를 선택했습니다!

 

 

 

한우 사태살, 한우 불고기, 한우 국거리

 

 

마트에 장을 보러 온 건가? 착각이 잠시 들었습니다..

고기뿐만 아니라, 냉동식품, 음료, 반찬, 숙주 등등 판매 중

 

 

 

곰거리 코너

가끔 뜨끈뜨끈한 곰국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있지 않나요? 호포갈비에서 곰거리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곰국 생각날 때 호포 갈비도 방문해봐야겠습니다.

 

 

한우 찜갈비세트

선물세트 택배 가능

 

한우뿐만 아니라 대패삼겹살도 물론 있었습니다!

 

 

돼지고기

저는 방문 전까지는 몰랐었는데, 돼지고기는 구매를 할 수는 있지만, 2층에서는 한우만 구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버섯이랑, 육회, 갈비살, 부채살, 치마살을 계산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육회는 2F 가자마자 직원분께서 양념을 해주신다고 들고 가셨습니다

 

반응형

 

2층 호포갈비 내부 일부 모습

 

밖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는데, 손님이 너무 많이 계셔서 일부 모습만 찍었습니다.

 

 

 

상차림 참고

일반 상차림(14세 이상) : 6,000원, 스테이크 상차림 가격 동일, 초등학생 상차림(13세 이하) : 4,000원

 

 

 

메뉴판이 따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물어보니 여기서 보고 주문하시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메뉴 참고!

 

 

한우 치마살 1등급

제일 먼저 치마살부터! 이날, 제가 카메라를 안 들고 가서 폰으로 사진을 찍었지만, 사진보다는 실제로는 더 신선하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얼마 만에 한우를 먹는 건지..  치마살은 1++이 아닌 1등급이었는데도..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육회 (개인적으로 강추)

여러분.. 정말 육회는 강력추천입니다.. 와 고기도 신선하고 좋았는데, 무엇보다 양념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냥 육회 자체만 먹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호포 갈비에 가시면 육회는 꼭 드셔 보시길..

 

 

투플(1++) 부채살

담백한 치마살 다음으로는 어느 정도 기름기가 있는 부채살을 먹었습니다 ㅎㅎ

 

 

투플은 투플다웠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너무 부드러워서 처음 먹었을 때.. 와.. 뭐야? 살짝 감탄을 했습니다..

 

 

1등급 갈비살

한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갈비살을 참 좋아하시더라고요, 저는 살짝 질김이 있어서 갈비살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지인이 갈비살을 엄청 좋아해서 갈비살을 마지막 하이라이트로 먹어봤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살짝 질김이 있었지만, 기름이랑 잘 섞인 갈비살 맛있었습니다.

 

 

 

셀프바

 

 

후식으로

2인 쟁반냉면

저는 쟁반으로 나오는 음식을 대부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주문해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일단 쟁반냉면에 가오리가 들어가서 냉면 맛이 전체적으로 살짝 비린맛이 있었고.. 다른 분들은 다르겠지만, 저는 가오리도 별로 안 좋아해서, 실수로 처음에 먹고 놀랐습니다; 쟁반냉면은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천..

 

 

 

평일 점심 set

양산 호포갈비에는 점심특선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근처에 살았다면, 점심 먹으러 자주 갔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식사를 마치며

저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너무 만족입니다. 저는 이날, 한 끼 식사비로 20만 원 가까이 사용을 했는데, 물론 적은 돈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신선한 한우를 이렇게 걷기 힘들 정도로 배 터지게, 먹었는데 20만 원은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소에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 마트에서 고기를 많이 사곤 하는데, 마트보다 저렴하게 고기를 먹지 않았나, 개인적으로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일단 고기가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고 부위도 다양해서 고르는 맛이 또 있다고 해야 할까요? 직원분들도 서비스 부분에서 너무 친절하셔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여러분 호포갈비 가시면 육회는 꼭 드셔 보세요!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포갈비를 가시며 조금이라도 참고가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