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북정동 '스지' 맛집 : 달리는밤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3.
반응형

양산 북정동에 잠깐 갈 일이 있어서 갔었는데 제가 배달에서 자주 시켜먹는 곳이 있는 거예요.. 어? 뭐지? 저기가 맞나? 확인해보니깐 맞더라고요 ㅎㅎ 저녁도 안 먹기도 했고 마침 스지가 먹고 싶어서 바로 들어가 봤습니다.

 

양산 북정동 달리는밤에
주소 : 북정동 891-2 105호
전화, 문의 : 055-386-7667

가게는 조금 작은 편이지만, 외부 인테리어도 이쁘고, 한잔하러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생겼던 곳

 

달리는 밤에 내부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ㅎㅎ 배달기사님이 오시면서 "오늘은 조용하네요?"라는 말을 하시는 걸 들었는데, 평소에는 손님이 좀 있는 거 같은데, 이날은 없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달리는 밤에 메뉴판

신메뉴 : 소고기 아롱사태 수육, 먹어볼까 생각했었지만, 도전 정신을 버리고 평소에 배달에서 자주 먹던 스지 수육이랑 통오징어 가라아케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이 글을 보시고 방문하시는 분이나, 배달로 주문하시는 분들! 통오징어 가라아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통으로 튀겨진 오징어.. 쫄깃쫄깃하고 바삭함이 진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주문한 음식이 오기 전에 시원한 국물이랑 스지가 들어간 장조림 등등 나왔습니다.

 

스지 수육

약불에 뜨끈뜨끈하게 데워가면서 먹는데.. 국물도 찐이고.. 스지의 식감이.. 너무 훌륭합니다. 집에서 배달시켜 먹을 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ㅎㅎ 술이 정말 술술 들어가는.. 너무 좋은 안주였습니다.

 

 

통오징어 가라아케

사이드메뉴 중에 가장 추천하는 메뉴 통오징어 가라아케.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안드신분 꼭 드셔보세요! 저도 오징어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달리는밤에에서는 꼭 먹는 메뉴중 하나입니다 ㅎㅎ 정말 추천드리는 사이드 메뉴

 

 

'스지'가 무엇인가요?
'스지'의 효능

스지가 몸에 좋은 거는 알고 있었는데 제가 몰랐던 내용도 많았네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스지 생각나실 때! 달리는 밤에 꼭 한번 가보세요! 배달도 좋지만! 직접 방문해서 먹는 걸 더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번에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 왔네요! 다음에 또 가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