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울산 맛집 : 팬아시아 [PAN ASIA]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4.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울산을 놀러 왔는데, 너무 즉흥적으로 와서 맛집탐방 계획은 안 했었다. 그래서 다급하게 SNS로 울산 맛집을 검색해보니 팬아시아에 다녀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국적인 동남아 음식을 즐길 수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울산 삼산 맛집 : 팬아시아
주소:울산 남구 삼산로 231
전화, 문의:052-271-3377
영업 시작: 매일 11:30 ~

팬아시아 외부사진

팬아시아는 센트럴자이 더 테라스가든 상가 1층에 위치하여 있었고, 주차는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식사 후 상가에 주차를 했다고 차량번호를 말씀하시면 무료주차시간을 적용시켜주셨습니다.

 

울산 팬아시아 내부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봤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시원시원하고 휴양 느낌이 들었습니다.

 

팬아시아 메뉴판

메뉴는 정말 다양했습니다. 쌀국수부터 팟타이, 쉬림프&미트, 크랩, 샐러드 등등 많았는데 저는 SNS 본 씨푸드 팟타이랑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씨푸드 팟타이

사진으로 봤을 때 보다 더 생생하고 푸짐했던 씨푸드 팟타이

저는 SNS를 보고 직접 먹으러 가면 실망할 때가 많았는데, 여긴 달랐습니다. 새우, 오징어, 조개 등등 해산물과 특제 소스로 맛을 내어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던 씨푸드 팟타이

 

 

많이 접하지 않은 음식이라 처음 음식을 맛봤을 때 색다로웠는데, 금방 입이 적응했습니다. 조합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씨푸드 팟타이를 맛보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다음에는 지인과 함께 꼭 와봐야겠습니다 ㅎㅎ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네요..

젓가락으로 집은 모습 사진에 담고 싶었는데.. 혼자 젓가락으로 집으면서 셔터 누르는 게 좀 힘들었네요 ㅠㅠ 정말 맛있어서 한 컷 더 찍으려고 했는데 조금 아쉽네요. 여자친구 데리고 오면 진짜 사랑받을 거 같은 느낌! 커플끼리 맛집 탐방을 계획하신다면 꼭 다녀오세요! 울산 맛집 추천 팬아시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