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유명한 전골 맛집 : 북정동 알천순대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2. 25.
반응형

부산 사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알게 된 곳인데, 그 이후로 순대전골이 생각나면 알천 순대를 찾곤 하네요. 처음 갔을 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에게는 가성비도 좋고 맛있는 인상이 깊은 가게네요! 이미 많은 사람들한테 순대 전골로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난 거 같더라고요 ㅎㅎ

 

알천순대 외부 사진

양산 북정동 알천순대
주소:북정동 904-2
전화 문의: 055-366-5952
영업시간: 10:00~

 

알천순대 메뉴판

혼자 오셔서 식사도 가능하게 (순대, 돼지, 고기) 섞어국밥도 판매를 하고 있었고 전골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전골을 먹으려고 온 거라서 바로 (곱창+순대+고기) 섞어 전골 2인을 주문하였습니다.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맛보기 순대까지

 

가게 이름답게 순대 속이 꽉 차 있고 고기가 많이 들어갔다는 식감이 확 드는 순대였습니다.

 

섞어전골 2인분

2인 분 치고는 양이 진짜 괜찮지 않나요? 저는 양도 양인데, 국물이... 진짜 매력적이더라고요..

 

2인분인데 양이 정말 푸짐하죠?

 

한번 팔팔 끓여서 한 숟가락!

2인분 양인데, 곱창도, 순대도,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처음 가 본 이후로 한 2번 정도 더 간 것 같은데요, 갈 때마다 국물에 감탄을 하네요.. 국물이 진짜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전골에 소주 한잔하면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반응형
볶음밥 2인분

볶음밥은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 전골을 다 먹고 볶음밥도 한번 드셔 보세요! 볶음밥까지 먹으면 든든하게 배가 터질 것 같은 기분,,, 팔팔 끓은 국물에 볶아서 너무 맛있는 볶음밥을 드실 수 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저는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참 좋다고 생각해요. 물론 맛도 너무 훌륭하고요! 알천순대 추천해준 지인한테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네요 ㅎㅎ 아직 알천순대 안 가보신 분들! 양산 방문하시면 꼭 가보세요! 진심 맛집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