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중부동 맛집 : 한우 참숯 생갈비살 백정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2. 27.
반응형

양산역 근처에 한우 맛집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백정. 예전에 한번 가보고 너무 맛있어서 후기도 적을 겸 이번에 한번 더 다녀왔습니다!

 

양산 참숯 생갈비 백정
주소:양산 중부동 686-3
전화, 문의: 055-383-1977

 

백정 외부 사진

양산역 근처에 자주 가는 편인데, 항상 지나갈 때면 맛있는 냄새가... 제 발길을 멈추게 하는 곳.. 지나갈 때마다 보면 백정은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이었다. 맛있고 고기가 좋으니 손님이 많이 찾는 곳 중 한 곳이란 생각이 든다.

 

백정 메뉴판

생갈비살,양념갈비살,투뿔등심,특수부위(안창,꽃살,살치)등의 고급 부위 원하는 부위만 선택도 가능, 그리고 세트메뉴, 육회, 사골 우거지 된장찌개 등등 있었다. 저희는 생 갈비살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테이블 세팅

 

 

서비스로 준비된

천엽 그리고 간

그리고 수구레 선지국

아니 수구레선지국이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이거 혹시 더 돈 내고 주문할 수 없냐고 물어보니 공짜로 리필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리필을 해서 한번 더 먹었습니다.. 제가 얼마나 맛있었냐면.. 리필도 다 먹고 추가로 포장 구매까지 했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생갈비살을 주문했을 뿐인데, 서비스로 준비된 음식이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제가 천엽, 간은 잘 안 먹는데, 그래도 서비스로 주셔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ㅎㅎ 어렸을 때 어른이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보고 그 이후로 안 먹어 봤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니 야들야들하고 찹찹하면서 먹을만했습니다 ㅎㅎ

 

생갈비살 4인분

마블링 진짜 장난 아니지 않나요? 오랜만에 왔는데.. 고기 상태에 감동을 먹었네요.. 너무 신선해 보이는 생갈비살

 

고기는 역시 참숯에 구워 먹는 게 최고죠?!.. 참 숯 바로 위에 구워지는 생갈비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오랜만에 한우를 먹는 거라.. 한 점 한점 최대한 생갈비살의 식감을 느끼며 진심을 다하여 맛을 봤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지만, 그래도 한우라서 가격이 있어서 자주는 못 가는 백정. 그래도 갈 때마다 좋은 한우의 식감과 참 숯의 조합은 정말 환상적이라 생각이 듭니다. 외식, 회식으로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다녀왔네요. 안 가보신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