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남 양산 애견동반 카페 : 25디셈브리스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6.
반응형

평일에 주로 못 놀아준 게 미안해서 주말에는 최대한 강아지들과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을 하곤 한다. 전에 방문했던 곳인데, 생각해보니 아직 후기를 안 적어서 이번에 25 디셈 브리스 다녀온 후기도 적을 겸 다녀왔습니다!

양산 : 25 디셈브리스
주소 : 양산시 동면 웅상대로 171-19
전화, 문의 : 0507-1405-7867

 

 

예전에 왔을 때는 주차장에 주차를 못하고 거리에 주차할 만큼,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이번에는 주말인데도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강아지 전용 운동장(개린이 놀이터)

입장하면 바로 운동장이 있는데, 바로 운동장으로 말고 애견 동반 카페라서 1인 1 음료를 주문하셔야 합니다.

 

이쪽으로 올라가셔서 우측으로 가시면 주문하시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도 이쁘게 잘 꾸며 놓아서 계단에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ㅎㅎ 저도 한 컷 찍어봤습니다 ㅎㅎ

 

1인 1 음료 주문

커피는 물론 쥬스,티,에이드 등등 음료가 다양하게 주문이 가능하였고, 식사메뉴도 있었습니다. 라면,우동,볶음밥,피자 등등 커피 두 잔에 강아지 따로 입장료 없이 강아지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어서 가성비는 정말 최고라고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애견 운동장만 가도.. 사람 따로 강아지 따로 계산하면 시간 상관없이 돈이 순식간에 몇만 원이 깨지는데.. 카페에서 커피 2잔에 야외에서 강아지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으니 가격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휴양지 느낌이 팍팍 나는 야외 공간

 

강아지들과 함께 주문도 하러 다니고 같이 휴식을 하고 25 디셈 브리스에서는 거의 대부분 강아지들과 함께 이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댕댕이 샤워장

샤워장도 따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 소형견 : 5,000원, 중형견 : 7,000원, 대형견 : 10,000원 요금은 선불이니 참고하세요!

 

운동장

운동장은 인조잔디?로 보였고 큰 운동장 그리고 작은 운동장이 하나 더 있었고 소형견 전용 풀장이 있었습니다. 응가는 주인분이 보고 치우는 식이었는데, 조금 아쉬운 점은 직원분들이 거의 안 보고 있어서, 다른 강아지가 막 달려들어도 주인끼리 말려야 하고, 잘하면 작은 문제로 주인분끼리 다툼도 일어날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5 DECEMBRIS

배치도

 

야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았습니다.

공감 가는 글귀도 많고 댕댕이와 사진 찍기 좋았던 곳 ㅎㅎ

 

바베큐장

25 DECEMBRIS에서는 바베큐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있어서 반려동물과 힐링하며 맛있는 식사를 하며 추억도 만들 수 있었습니다 ㅎㅎ

 

수영장

수영장은 지금 안 하는 것 같았어요 ㅎㅎ 여름에?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소형견 전용 풀

소형견 전용풀도 있었는데, 아무도 없더라고요 ㅎㅎ 다 같이 쓰는 풀이 있어서 저도 굳이 따로 사용까진 안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25 DECEMBRIS 이용수칙,안내

위 이미지 이용안내를 참고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강아지와 함께 할 공간이 많았던 25 디셈 브리스! 가성비도 최고! 다만 풀장에 오래 있다 보면 뭐가 많이 날려서 강아지 몸이랑 옷이 금방 더러워지더라고요 ㅠㅠ 근데 음료 1인 1잔에 이렇게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은 곳은 거의 못 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애견동반 카페 25디셈브리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