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점 - 별로였어요

양산 북정동 소문난뒷고기 다녀왔습니다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15.
반응형

집에서 너튜브를 보고 있었는데, 맛집 소개해주는 제가 좋아하는 분이 있는데, 북정동에 위치한 소문난뒷고기를 소개하는 영상을 보고, 거리도 가까운데, 제가 한 번도 안가 본 곳이더라고요! 마침 배고팠는데, 잘됐다 싶어서 바로 가봤습니다

 

양산 소문난뒷고기
주소 : 경남 양산시 북정 14길 22
전화, 문의: 010-4903-3313

주말이라 그런지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았다. 내부에서 대부분 식사를 할 수 있었고 외부에서도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보였다. 저희는 도착했을 때 딱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소문난뒷고기 메뉴판

고기 메뉴는 복 뒷고기, 양념 껍데기가 있었고, 식사는 김치찌개, 청국 된장찌개, 철판 두부김치가 있었습니다. 김치찌개랑 청국 된장찌개는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뒷고기 1 접시 7,000원, 껍데기 5,000원 청국 된장찌개 7,000원 (확실한 가격정보는 아닙니다) 가게에 가격이 안 적혀있어서 블로거분들 글도 보고 제 식사 후 가격으로 맞춰 본 가격입니다.

연탄에 뒷고기라니! 식사 전부터 많은 기대감이 있었습니다 ㅎㅎ

반찬 세팅

쌈, 백김치, 김치, 마늘, 고추 등등 있었고 뜨끈뜨끈한 사골국물도 한 그릇 왔습니다ㅎㅎ 사골국물은 무한리필도 먹을 수 있어서 다 먹고 리필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뒷고기

저희는 따로 주문을 하지 않았지만 바로 뒷고기 1 접시가 테이블에 도착했습니다. 살코기 부위랑 비율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고기 상태도 물론 너무 좋았고요.

고기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근데 좀 아쉬운 감이 많았습니다. 불 조절을 저희가 따로 할 수가 없었는데, 불 강도를 너무 강하게 하고 가셔서 겉에 놔둬도 익은 고기가 금방 딱딱해졌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너무 바빠 보이셔서 불 조절을 해달라고 하기도 좀 그래서 살짝만 익히고 겉으로 살살 익혀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고기에 김치, 쌈, 쌈장으로만 계속 먹으니깐 금방 질리는 감이 있었습니다. 파저리나, 양파가 있었으면 참 좋았겠다는 생각이..

 

이날 첫끼 식사라서 배고파서 한 접시 더 주문했습니다 ㅎㅎ 7,000원의 가격에 가성비는 좋았습니다.

 

양념 껍데기

껍데기.. 털이 너무 자세히 보여서.. 2조각 먹고.. 못 먹었습니다.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사골국물

 

청국된장찌개

찌개 안에 건더기도 많고 청국장 맛을 살려준 된장찌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소문난뒷고기를 다녀오며

저는 솔직하게 불만족이었습니다. 환풍기가 뒷고기 위에 없어서.. 기름이.. 옷과 테이블에.. 냄새는 말할 것도 없었고요. 그리고 셀프시스템 물이랑 음료, 술, 반찬 등등 가져와야 하는데, 셀프 참 좋거든요? 근데 가게가 너무 협소한데 손님이 다 셀프로 이동하니깐 2명만 왔다 갔다 해도 좁아서.. 와..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가격도 모르고 주문하는 게; 이게 맞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 계산을 확실히 하시는 분들은 식사를 다하고 내가 몇 인분을 먹고 얼마가 나왔다를 핸드폰으로 계산을 하고 계산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가격을 모르니; 그렇다고 해서 메뉴마다 가격도 물어보기도 좀 그렇고..; 그리고 저는 고기를 먹을 때 파저리랑 양파절임 등등 같이 먹는 스타일인데. 고기랑 같이 먹을 반찬이 한정적이어서 조금 그랬습니다. 물론 고기는 칭찬할 만큼 맛있고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