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물금 우리할매떡볶이 양산범어점 맛집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4. 15.
반응형

분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양산 범어에 우리할매떡볶이가 새로 생겼습니다! 분식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주 좋은 소식인데요 ㅎㅎ, 너튜브 먹방 볼 때 저 큰 가래떡 떡볶이가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가까운 곳에 생겨서 기분 좋게 바로 찾아가 봤습니다!

옛날 떡볶이 전문점
우리할매떡볶이 양산범어점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구로 25 106호
전화, 문의 : 055-367-6544
영업시간 11:00 ~

네비를 찍고 갔었는데, 저는 건물 뒤편으로 안내를 해줬는데요, 주차장이 따로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안 보여서 근처에 저렴한 유료 주차장이 있길래 거기에 주차를 하고 가게로 이동했습니다. 불법 주정차 단속이 심한 것 같으니 주차장을 최대한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게 입구는 3차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정문 바로 맞은편에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았으나, 옛 학교 앞 분식집처럼 작은 테이블에 앉아서 분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제 기억상 총 5개 테이블이 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우리할매떡볶이 메뉴판

일단 세트로는 가래떡 세트, 밀떡세트, 짜장떡볶이세트, 로제떡볶이세트이 있었고 분식집에서 생각나는 메뉴는 대부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불러서 다 못 먹을 거 같아서 가래떡세트랑 꼬치어묵-3개를 포장 주문하였습니다.

 

가래떡세트, +꼬치어묵 3개

세트에 떡볶이, 튀김, 순대, 어묵까지 다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순대는 내장, 간, 순대만 이렇게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순대 내장도 좋아해서 포함시켜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가래떡 떡볶이

저는 가래떡 떡볶이를 먹기 전에는 가래떡처럼 크기가 크니깐 가래떡 떡볶이겠지 생각했었는데, 진짜 가래떡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젓가락으로 들기도 힘들었던 가래떡 떡볶이.. 떡볶이 양념은 살짝 매콤하고 후추? 맛인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평소에 먹던 떡볶이랑은 차별점이 있던 맛이었습니다. 가래떡 크기는 크지만, 한입씩 먹기 좋았습니다. 근데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조금 매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래떡 옆에 있으니 귀여워진 어묵.. 튀김에 있던 어묵이랑 같은 어묵으로 보였습니다.

 

순대 + 내장 + 간

저는 순대는 완전 만족이었습니다. 일단 순대 자체도 맛있고 내장도 질김 없이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길거리에서 순대 사 먹으면 가끔 내장이 너무 질기고 순대도 굳어서 나오고 그런 적이 많았는데 우리할매떡볶이 순대는 양도 많고 맛도 있었습니다.

 

꼬치어묵

추운 날씨에 길가다가 분식집이 보이면 꼬치어묵 하나 집어 먹으며, 뜨끈뜨끈한 어묵 국물 한잔 마시면서 몸을 녹이는 기억 다들 있으시죠? 저는 꼬치어묵 국물도 진하고 시원하고 많이 담겨 있었습니다. 맛도 좋고 어묵도 입에서 살살 녹는데.. 우리할매떡볶이 가시면 세트를 주문해서 종류별로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튀김은 솔직하게 soso 했던 거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생긴 우리할매떡볶이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맛있는 분식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