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짬뽕 맛집 : 짬뽕지존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4. 17.
반응형

양산역 근처에 갈 때 자주 봤었던 짬뽕지존,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오늘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짬뽕 지존답게 짬뽕 맛이 맛있을지 참 많이 궁금했었는데요, 매장에서 먹지 않고, 배달로 짬뽕, 짜장, 찹쌀 탕수육(소)을 주문했습니다.

 

짬뽕지존 (배달)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 8길 18 1층
전화, 문의 : 055-385-3031

 

지존짬뽕, 지존짜장, 찹쌀 탕수육(소)

짬뽕은 면이랑 따로 왔고 짜장은 면이랑 같이 배달됐습니다. 양파채는 탕수육 소스에 같이 먹으라고 들어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존짬뽕 (9,000원)

면이랑 따로 와서 탱탱한 면발을 맛볼 수 있었고 매장에서는 모르겠는데 맵기 조절을 정할 수 있었습니다. 0단계 기본 맛부터~맛있게 매운맛, 화끈하게 매운맛, 미치게 매운맛, 매운맛까지 있었는데, 맵찔이인 저는.. 0단계로 기본 맛을 선택하였습니다. 다른 짬뽕과 달리 홍합 껍질이 하나도 없이 다 제거 상태였고, 홍합량도 많았습니다. 짬뽕 한 그릇에 9,000원이라는 금액은 높다고 생각이 들지만, 홍합과 고기, 야채들 양이 한 그릇 가득하게 들어있었습니다. 그 정도 값어치는 하는 느낌? 맛도 있고, 짬뽕 지존답게, 짬뽕이 맛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지존짜장

짜장은 면이 분리 없이 왔지만, 배달이 빨리 와서 그런지, 면이 붇지 않고, 짜장면도 맛있었습니다. 짜장면도 짬뽕처럼 맵기 조절이 0단계부터 4단계까지 있었고 곱빼기는 +1,000원이었습니다.

 

단무지

단무지 주문 칸이 있길래.. 여기는 단무지도 안 주는 건가? 생각이 들어서 하나를 추가했는데.. 총 3개가 왔습니다.

 

찹쌀 탕수육 (소) 14,000원

중식 배달을 주문하면서, 이렇게 양파채가 소스에 안 담겨있는 모습은 처음 본 거 같은데요, 저는 이렇게 따로따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삭아삭 양파의 식감과 함께 쫀득쫀득한 찹쌀 탕수육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안에 고기는 살짝 퍽퍽한 감이 있긴 했는데, 비린 맛이나, 잡내는 없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저는 처음에 음식들이 가격이 조금 높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만큼 음식에 재료가 들어간 느낌? 저는 만족스럽게 먹은 거 같습니다. 다음에도 중식이 생각나면 매장에서 직접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짬뽕 맛집 찾으시는 분! 양산역 근처에 있는 짬뽕지존도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