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통도사 근처 맛집 : 다시 찾은 남산식당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4. 16.
반응형

예전에 통도사를 방문하고 근처에서 걸으면서 검색을 하지 않고, 보고 땡기는 음식을 먹으려고 돌아다녔는데, 남산식당을 가고 맛있어서 후기를 적은 적이 있는데, 이번에 또 통도사 근처에 볼 일이 생겨서 갔다가 남산식당 수구레국밥이 또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리웠었는데.. 다시 찾아갔습니다!

남산식당 외부사진

양산 통도사 근처 맛집
남산식당
주소 :경남 양산시 하북면 신평강변9길 14
전화, 문의 : 055-384-8264

내부 일부 사진

 

남산식당 메뉴판

간장게장, 양념게장, 생선구이 정식이 메인 메뉴로 보이지만, 저는 여기서 전에 한우 수구레 국밥을 먹고 반해서, 이번에도 그때 그 맛을 느끼고 싶어서 한우 수구레 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6찬과 공기밥 그리고 주문한 수구레국밥

 

팔팔 끓으면서 등장한 수구레국밥

집 근처에 있었다면 진짜 자주 가서 먹었을 텐데 ㅠㅠ 너무 아쉽.. 최근까지도 이 수구레국밥이 생각났었는데.. 너무 반가웠던 수구레국밥이었습니다.

제가 다른 가게에서 수구레국밥을 먹어봤었는데, 이 맛도 아닐뿐더러.. 선지도 정말 조금 들어있고 수구레도 양이 얼마나 없던지.. 남산식당 수구레국밥에서는 소의 수구레도, 선지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콩나물도 숨이 하나도 안 죽고 탱탱한 게 식감이 얼마나 맛있던지.. 통도사 근처에 오면 남산식당부터 가서 식사를 하네요.. 다음에는 주메뉴인 간장게장, 양념게장도 먹고 싶은데.. 그럼 또 수구레국밥을 못 먹어서 아쉬울 거 같고 ㅠㅠ 그래도 다음에는 주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양산 통도사 근처에 가신다면 남산식당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한 끼 푸짐하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