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역 근처 신상맛집 : 노포집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4. 21.
반응형

오랜만에 고기가 땡기는 평일 저녁이었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sns를 둘러보니 양산역 근처에 국내산 생고기 전문점은 노포집이 오픈한 것 같아 보였습니다. 정확히 언제부터 오픈한지는 모르겠으나, 최근에 양산역에 볼일이 있어서 갔을 때는 못 본거 같았는데 생긴 지 얼마 안 된 거 같습니다.

 

양산역 근처 : 노포집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 688-12 1층
전화, 문의 : 055-372-3696
영업 시작 16:00~
토, 일 11:30~

노포집 중부점 외부사진

평일 저녁에 갔었는데도, 거의 풀 테이블이었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갈 때 찍은 사진입니다.

 

메뉴판

구이는 오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뽈살이 있었고, 메뉴판과 함께 우측 하단에 원산지도 적혀있었습니다. 고기 별로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해서 저희는 부위별로 다 먹어보자! 생각이 들어서 1인분씩 주문을 했습니다.

 

상차림

 

 

 

오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뽈살 각 1인분씩

부위별로 생고기를 맛볼 수 있다니.. 직원분이 고기를 전해주시면서 부위별 위치를 알려주셨고, 고기는 상당히 신선해 보였습니다.

 

불판 사이드가 파인 곳이 있어서 김치랑 콩나물을 구워 먹기 좋았습니다. 숯불 위에 먹는 생고기라니.. 직원분이 중불에 굽는 걸 추천해주셨는데.. 어서 먹고 싶어서 고기만 빤하게 보고 있었네요..

반응형

생각보다 고기가 익는데, 시간이 걸리길래 뽈살도 추가로 올렸습니다. 뽈살 진짜 얼마나 부드럽던지.. 뽈살 보기로는 퍽퍽하게 생겼는데. 참기름에 소금 넣어서 살짝 찍어먹으니... JMT...

제가 좋아하는 항정살! 항정살도 식감이.. 너무 맛있었네요. 구운 김치와 콩나물 같이 먹으니 얼마나 맛있던지.. 지인이랑 젓가락을 쉴 틈 없이 움직였네요..

 

오겹살도 탱탱하고 맛있고. 각 부위별로 다 먹어봤는데, 부위별로 매력적이었습니다. 가브리살도 퍽퍽하지 않았고, 항정살도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아삭한 식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 취향이겠지만, 저는 뽈살이 제일 의외였습니다. 뽈살이 이렇게 부드러운 부위였나? 생각이 들만큼 담백하면서도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노포집에 가신다면 뽈살은 꼭 드셔 보세요!

 

열무냉면 (물)

마지막은 시원한 열무냉면으로! 식초랑 겨자를 주시는데, 넣기 전에 일단 열무냉면 육수를 맛보고 넣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열무가 있어서 살짝 시큼함이 있어서 식초랑 겨자를 더 추가로 넣어버리면 생각했던 맛보다 좀 더 강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바로 옆에 종이컵, 접시, 이쑤시개, 소금 후추, 참기름 등등 식사하면서 필요한 것이 바로 옆에 있는 거 너무 좋더라고요.. 손님분들 식사하면서 사소한 불편함까지 많이 생각해주신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지인이랑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은 걸 보니, 맛집으로 소문이 조금씩 나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