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울산 중구 데이트코스 함월루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10.
반응형

울산 사는 지인분께서 울산 여행지를 물어보니 함월루를 추천해주셨다. 가끔 야경이 보고 싶을 때나, 일상 스트레스가 많은 날 함월루를 찾아 멍하니 야경을 보면 괜스레 기분이 나아진다고 한다. 함월루 주변에 이쁜 카페도 많고 맛집도 많다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야경명소라고 야간에 가라고 추천을 해줬는데.. 제가 울산에 사는 사람이 아니라서.. 야간에는 못가보고 주간에 다녀왔습니다.

 

함월루에 평일 주간에 도착했는데, 주차장이 있긴 있었는데, 거의 만차였다..; 함월루에는 사람이 없었는데, 함월산에 등산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주변 볼일이 있어서 주차를 했는지.. 자리는 거의 없었다.

 

함월루에 올라가는 길에 너무 귀여운 고양이가 있어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5월의 함월산

함월루에 올라가는 길이었는데 너무 푸릇푸릇한게, 등산하기 참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라가는 길부터 괜스레 기분이 좋아졌음..

 

함월루

함월루에 평일 주간에 도착했을때는 아무도 없었는데, 다 보고 갈 때쯤 단체로 함월루를 보러 오신 분들이 계셨습니다. 도착했을 때부터 웅장한 함월루의 모습에 너무 멋있었습니다.

반응형
포토존

주간에 여기에서 사진찍어도 이쁠 거 같지만, 확실히 야간에 정말 이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귀여운 실내화를 들고 함월루에 올라갔습니다.

 

함월루에 올라가서 보니, 풍경이 너무 아름다운거예요. 혼자 와서 그런지 정말 멍하니 한참을 바라보면서 많은 생각들이 스쳐 지나갔습니다. 감정 팔이를 하기 딱 좋았던 곳이었네요. 근데 지인 말대로 야간에 오면 야경이 정말 이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족, 애인과 함께 울산 여행지, 데이트 코스를 찾으신다면 함월루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