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물금 엄지척닭도리 먹어봤어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28.
반응형

양산 물금에 위치한 엄지척닭도리! sns에서 후기도 많이 올라오고 후기도 좋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매장 방문을 해서 먹으면 더 좋았겠지만, 요즘 평일에 너무 바빠서.. 배달로 주문하여 먹고 후기를 남깁니다!

양산 / 엄지척닭도리 (배달)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서들로 138 1층 엄지척 닭도리
전화, 문의 : 055-389-0828
영업 시작 : 15:30~

포장 용기를 딱! 열으니 두툼한 가래떡 그리고 위에 파채가 송송송 썰어져 있었습니다.

 

닭볶음탕에 이렇게 가래떡이 들어가는 것도 참 좋은 거 같네요. 쫄깃 쫄깃! 육수가 스며들어 떡 좋아하시는 분들 아주 만족스러우실 듯!

반응형

육수가 맛있어서 그런지 닭도 참 맛있었습니다. 보통맛이었는데, 맵지도 않고 딱 좋고, 후추가 들어간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약간의 후추 맛이 났습니다. 퍽퍽한 살도 있었지만, 국물이 잘 스며들어, 그렇게 퍽퍽하게 느껴지지 않았고, 닭 크기도 작은 편은 아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리필용 육수

솔직히 육수는 모자라지 않았지만, 먹다가 배불러서 남겼다가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에 먹을 때 리필용 육수를 이용해서 팔팔 끓여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세심하게 육수까지 챙겨주시니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도 착하다는 생각도 들고, 닭고기도 부드럽고 국물도 맛있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참 많은 곳인 거 같네요. 배달로 먹어도 맛있으니! 집에서 닭볶음탕 생각날 때!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