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7번가피자 리얼랍스터 스테이크 먹어봤어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21.
반응형

일을 마치고 집에 와서, 외식을 하고 싶었는데, 외식하기에는 조금 늦은 시간이라.. 오늘은 머 먹지? 생각을 하다가 어플에서 피자 할인쿠폰을 주길래 봤는데, 7번가피자 리얼 랍스터 스테이크 이미지를 보고 당황을 했습니다. 피자 위에 랍스터가 통으로? 아니 정말로? 후기를 보니깐 정말 그런 거 같더라고요.. 비주얼을 참지 못하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리얼 랍스터 스테이크 (L)

저는 리뷰이벤트도 하길래 리얼 랍스터 스테이크와 오븐 스파게티를 함께 받았습니다

 

 

※모자이크는 인물 사진을 안넣고 싶어서 했습니다.

 

반응형

토핑으로 치즈추가를 하여, 기본 피자보다 치즈 양이 많아 보일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저는 7번가 피자 박스 열자마자.. 와;; 정말 놀랐습니다.. 아니 랍스터 밖에서 먹을 때 엄청 비싸서 피자에 있다고 해도 엄청 사이즈가 작은 랍스터가 있을 줄 았았는데 피자 한판 중앙에 푸짐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데.. 와 비주얼 미쳤다.. 생각을 했습니다. 랍스터에 고구마 무스가 같이 있었는데 그 조합을 별로 였지만, 따로 랍스터의 쫄깃한 식감을 느끼며 피자와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랍스터 살을 작게 잘라서 피자 위에 올려서 같이 먹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랍스터가 주인공이라 랍스터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피자도 크게 느끼함 없이 토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랍스터를 먹는데, 피자와 함께 먹을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오븐 스파게티

저는 평소에도 스파게티를 좋아해서 치즈 양도 많고 맛있게 먹었지만, 솔직하게 크게 특색은 없었던 거 같습니다. 기본적이고 대중적인 그런, 그래도 후기를 통해 무료로 배달 온 오븐 스파게티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안드셔보신분 추천드립니다. 랍스터를 피자와 함께 통으로 먹을 수 있고, 가격도 그에 비해 저렴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는데, 집에 있는 사람들 모두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