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야식으로 닭발은 훈남닭발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13.
반응형

요즘 힘든 일상에.. 그냥 바로 잠들긴 싫고.. 야식을 평소에 즐기는데요, 오늘따라 닭발이 먹고 싶더라고요! 저는 배달로 닭발 생각나면 주문하는 곳이 있는데! (단골까진 아니지만) 여러분한테도 추천하면 좋을 거 같아서 글을 적어봅니다!

 

양산 훈남닭발 : 배달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야리로 27-13
전화, 문의 : 055-367-4892

평소에는 마약닭발 2인 세트에 추가로 닭발후라이드를 주문했었는데, 오늘은 치즈 닭발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좀 외소해 보이는.. 치즈 닭발, 사실 배달이 도착하고 포장용기를 열었을 때; 2인? 세트? 뭐지? 내가 알던 훈남 닭발이 맞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치즈 닭발은 사실 비추천합니다. 매장에서는 모르겠지만, 조리 후 배달을 통해서 집에서 먹는 거라, 치즈가 너무 굳어 있었습니다.

반응형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이 있었는데, 제가 매운 걸 안 좋아해서 전에는 순한 맛을 주문했었는데, 요즘 일상 스트레스를 살짝 풀고 싶은 마음에 보통맛을 주문했는데, 알싸하게 매콤하면서도 불(?) 맛이 고스란히 닭발에 담겨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매운 거를 잘 못 먹는 저지만, 아~ 맵운데, 자꾸 손이 간다? 정도였습니다. 막 엄청 못 먹을 정도로 맵지는 않았으니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닭발은 조금 매콤한 맛이 또 어울리잖아요?^^

훈남닭발을 생각하면

바로 떠오르는 닭발 후라이드, 가격도 괜찮고, 바삭한 튀김 안에 쫀득쫀득한 닭발의 맛이.. 어찌나 맛있던지.. 훈남 닭발에서 닭발을 주문하면 저는 한 번도 빠짐없이 닭발 후라이드는 꼭 주문하는 거 같아요 ㅎㅎ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닭발 후라이드 꼭 드셔 보세요!

 


오늘도 맛있는 닭발을 안주삼아 야식을 즐겼네요. 제가 매장에서 식사는 안 해봤지만, 방문포장을 한 적은 있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후기도 좋더라고요 ㅎㅎ 닭발 생각날 때 물금에 위치한 훈남닭발!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