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알찜/알탕 전문 맛집추천 부산알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찜 후기를 적으려고 합니다! 예전에 물금에서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알찜 / 알탕 전문점인 부산알찜 간판이 훤히 보이는 거예요.. 제가 또 알 요리를 참 좋아해서 밖에서 사진을 찍어두고 나중에 먹어야지 생각하면서 찜을 해두고 이번에 먹어봤네요ㅎㅎ

 

양산 / 부산알찜

주소 : 범어리 2681-11 효성백년가약 아파트 앞 상가택지내/ 황산초등학교 옆

전화, 문의 : 055-363-4265

 


요즘따라 일이 너무 바쁜데.. 알찜은 먹고 싶고.. 갈 시간은 없고 해서.. 지인한테 부탁해서 방문포장을 했습니다.

 

알찜 방문포장 小

매운맛, 중간맛, 순한 맛을 정할 수 있었는데, 저는 중간맛을 먹을까.. 순한맛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 번도 안 먹어 본 곳이라.. 중간맛도 매워서 못 먹을까 봐 걱정이 돼서 순한 맛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예상보다 순해도 너무 순했습니다.. 중간맛으로 드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가격은 3만 원인 거 같은데, 방문포장 시 할인을 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26,000원에 저렴하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

 

집에 와서 포장 오픈!

 

반응형

 

 

다행히도 지인이 다이어트 중이라 알찜을 혼자 먹었는데요 ㅎㅎ 저는 알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 혼자 먹기에는 小사이즈가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알찜, 알탕을 좋아하시는 2~3인이 모인다면 小사이즈는 조금 부족할 거 같습니다 ㅎㅎ 맛은 알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 그런지, 알도 그렇고 양념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포장으로도 부족한 감이 없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늦은 저녁이라 야식 겸 저녁으로 혼자 소주 한잔 하면서 먹었는데.. 술이 정말 술술 들어갔네요.. 매장에서도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함께 온 반찬

 


저처럼 알 마니아라면! 양산 물금에 위치한 부산 알찜에서 맛있는 알찜 한번 드셔 보세요! 혼자 소주 안주로 하기도 좋고 밥이랑 먹기도 좋고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안 드셔 보신 분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