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패션그룹 형지 양산물류센터 (5월27 ~ 6월6일까지) 패밀리 세일 축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29.
반응형

양산 사시는 분 중에 혹시 걸으면서 형지 양산 물류센터에서 패밀리 세일 축제 전단지를 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길가다가 봤는데, 가격이 너무 기대감이 생기더라고요 ㅎㅎ.. 축제 시작일인 5월 27일 당일에는 일 때문에 못 가고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양산 형지 물류센터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석산리 1422-2
주차장있음

도착부터 세일 (SALE) 분위기 팍팍!! 홍보가 덜 됐는지, 일요일 오후였는데,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수월하게 옷 구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주차를 하고, 먼저 외부에 있는 신발과, 옷들을 구경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천장에 조명에 비추는 SALE 문구.. 너무 좋아서 신나게 이곳저곳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옷에 가격표를 먼저 살펴봤는데, 정말 저렴하긴 저렴하더라고요..

 

중앙에 여름 이월상품 90% 공간이 있었는데, 여기가 인기가 제일 많더라고요 ㅎㅎ 처음 들어왔을 때부터 이곳은 계속 사람이 계셨습니다. 최대 90% 할인이라니.. 정말 저렴하긴 저렴하네요.. 맘에 드는 옷을 찾아 뒤적뒤적!

 

1층 내부 일부 사진

1층의 분위기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에스컬레이터에서 올라가는 길에 한 장 찍어봤습니다.

 

 

건물은 큰데, 1층/2층에서 판매를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따로 물어보지 않아서 정확하진 않습니다.) 일단 형지 물류센터 패밀리 세일 축제를 다녀오며, 정말 저렴하게 맘에 드는 옷이나 신발 등등 패션 물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의상을 보면 연령대가 조금 높은 분들이 좋아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6월 6일 전에 가족들이랑 다시 와서 쇼핑을 한번 더 오려고 합니다! 이번 형지 물류센터 패밀리 세일 축제에서 많이 득템 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