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홍언니김밥 중부점) 국수 맛집이네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시원한 국수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지인하고 배달어플을 보던 중! 지인이 먹고 싶어 하던 콩국수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멸치국수, 비빔국수도 있었고! 같이 먹으면 좋은 김밥도 있었고, 먹은 분들의 후기도 좋아서 오늘은 홍언니김밥 중부점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양산 홍언니김밥 중부점/ 배달
주소:경상남도 양산시 양주로 156 107호 홍언니김밥
전화, 문의 : 0507-1378-8225
영업시간: 월~금 08:30~19:30
토/일/공휴일 : 08:30~14:00

주문내역 : 콩국수, 어묵멸치국수, 꼬마돈까스김밥, 수제 식혜 2

집에서 이렇게 국수를 배달시켜먹는 거를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갑자기 지인이 콩국수가 먹고 싶다 하여 주문해봤는데, 따로 포장되어왔고, 은근히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묵멸치국수

처음에는 작게 잘려있는 어묵만 있길래, 엥? 설마 저게 내가 생각했던 어묵?! 인가 싶었는데! 아래 큼지막한 어묵이 있었네요 ㅎㅎ 국물은 멸치맛을 잘 살려준 어묵멸치국수였고 생면을 이용해서 그런지 탱탱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집에서 이렇게 맛있는 국수를 배달로 먹다니 ㅎㅎ 행복했습니다. 양념장을 넣고, 안 넣고 차이는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컸는데. 저는 양념장을 넣은 게 오히려 국물이랑 더 잘 어울리는 듯했습니다. 먼저 맛을 보고 간에 맞춰서 양념장을 넣으면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콩국수

포장용기를 열어보니 얼음과 함께 탱탱한 면이! 저는 콩국수 육수를 부을 때 조금 놀랐습니다. 정말 걸쭉한 게.. 이거 진짜 "찐하다"라는게 보기만 해도 느껴지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거는 아니라서 한 두 젓가락밖에 못 뺐어먹었지만, 오랜만에 콩국수도 너무 좋았습니다. 진한 콩국물이.. 크.. 제 입맛을 다시게 만드네요..

꼬마돈까스김밥

너무 귀염귀염 한 꼬마돈까스김밥! 작은데 완전 뚱뚱한 게.. 너무 귀엽고 한입씩 먹기 참 좋았습니다 ㅎㅎ 비주얼에 한번 반하고, 맛에 한번 더 반한! 꼬마김밥메뉴는 종류별로 있었는데 홍꼬마(야채), 4색, 땡초, 김치, 참치, 일미, 돈까스, 계란, 소고기, 치즈, 꼬마모듬김밥(일미,참치,돈까스,김치,치즈)이 있었습니다.

 


피크닉 갈 때 홍언니 김밥에서 귀여운 김밥 한번 포장해서 놀러 가야겠습니다ㅎㅎ, 비빔국수랑,어묵멸치국수랑 엄청 고민하다가 비빔국수를 포기했는데.. 이번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는 꼭 비빔국수도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배달인데도 맛있고 좋은 음식을 먹은 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