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중식당 추천 : 미미반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19.
반응형

운 좋게 칼퇴를 하고, 갑자기 중식이 먹고 싶은 날! 저는 혼밥을 하기 위해서 배달 어플을 켜서 중식당 1인 세트메뉴를 살펴보았는데, 탕수육이랑 짬뽕이랑 같이 먹고 싶은데.. 가격이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더 높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살펴보았는데, 딱 제가 원하던 가격대에, 후기도 좋아서 1인 세트 해물짬뽕+탕수육 방문포장을 했습니다!

 

양산 미미반점
주소 : 중부동 682-18
전화, 문의 : 055-912-1606

제가 이 거리를 몇 번 왔다 갔다 했었는데.. 미미반점은 처음 보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못 봤을 수도 있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을 수도..!

 

1인 세트 해물짬뽕+탕수육

짬뽕이 아니더라도 다른 식사메뉴 선택 가능합니다.

 

일단 저는 미리 방문포장을 하기 위해서 주문을 해두고 직접 매장에 찾아갔었는데요..! 면이 불을 수도 있어서 저 도착하니깐 즉석에서 담아주시는 세심함에 감동이고!  포장 용기를 열었을 때 1인 세트메뉴 치고 양도 푸짐한 편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해물짬뽕

해물짬뽕 이름답게 해물도 많았고, 국물이 시원하니 참 좋았습니다. 근데 사장님이 저 도착하고 면을 담아주시고 바로 집 가서 먹었는데도.. 면이 불어있긴 했네요.. 면을 따로 담겨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맛은 좋았습니다.

 

탕수육

저는 사실 짬뽕보다 탕수육에 더 만족했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겉 튀김이 두툼하며, 바삭바삭 참.. 입이 심심하지 않더라고요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저는 참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중식당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양산역 근처에서 중식이 생각나신다면 "미미반점" 한번 들려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