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스시바로 (일상 야식글)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도 많이 소개해드린 양산 스시바로에서 야식으로 스시를 먹고 또 또! 일상 글 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ㅎㅎ 참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스시"가 생각나면 스시바로를 찾곤 하는데요! 이 글을 보고 많은 분들이 스시바로에서 맛을 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

 

초밥세트

참 싱싱한 초밥세트 !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희는 둘이서 먹을 욕심도 많아서.. 다 못 먹을 거를 알면서도 늘 이렇게 5만 원 이상.. 주문을 하여 "새우튀김"도 서비스로 받곤 하네요 ㅠㅠ.. 이날도 정말 맛있게 배 터져서 죽는 줄...ㅠㅠ 물론 초밥이 남아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다음날에도 먹었습니다 ㅎㅎ....

메로구이

저는 메로구이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요! 배달로는 메로구이를 주문해본 적이 없어서 주문할까 말까를 참 많이 고민하다가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초반에는 맛있었는데.. 음식이 금방 식어버리니.. 갈수록 좀 느끼하고.. 메로구이는 그렇게 양이 많지도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 근데 먹기 좋게 뼈/ 가시는 제거된 상태여서 먹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서비스 "새우튀김"

이번에도 받은 "새우튀김"

크기 정말 크죠?! ㅎㅎㅎ 5만 원이상 주문하면 새우튀김도 서비스로 맛 볼수 있어서..! 5만원이 조금 안될 때는 조금 무리해서 주문을 하기도 합니다 ㅎㅎ 바삭바삭한 새우튀김! 서비스라서 더 맛있....

 


스시바로에서 나중에 한번 드셔 보세요! 저는 거리만 가까웠어도 매장에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조금 거리가 있어서 매장은 잘 안 가지네요.. 배달로만 ㅠㅠ... 맛 / 가성비 부분에서 참 칭찬하고 싶은 초밥집 "스시바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