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여기 닭발 가격도 좋고 맛있네요 (양산 김가네얼큰이)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끔 야식으로 치킨, 피자도 좋은데, 국물 있고 살짝 매콤한 음식 땡기지 않나요? ㅎㅎ 이번에 야식의 욕구를 참지 못하고 김가네얼큰이 양산점에서 (세트 E 국물 닭발+계란탕+주먹밥), 영계 통구이를 주문했습니다!

 

(배달 편)
양산 김가네얼큰이 양산점
전화, 문의 : 055-383-9288
주소 : 중부동 689-6
(양산역 4번 출구 근처)
영업시간 : 17:00~01:40
일요일 정기휴무



세트 E 국물닭발+계란탕+주먹밥, 영계통구이

예전에는 음식 배달을 주문하면 해당 음식점의 쿠폰을 자주 봤었는데, 요즘에는 치킨집도 그렇고 중식당도 쿠폰을 주는 걸 거의 못 봤는데, 정말 오랜만에 쿠폰을 보네요ㅎㅎ. 쿠폰 10장 모으면 날개 or 매운 닭발 2인분 서비스! (금, 토) 사용불가! 배달은 예상 시간보다 더 빨리 왔고 음식들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개봉 모습!

시원한 콩나물 국이 서비스로 함께 왔습니다. 근데 주먹밥은 늦은 시간에 주문해서 그런지 살짝 딱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계란탕도 콩나물국도 너무 좋았지만, 주먹밥은 조금 아쉽... 십을때마다.. 딱딱한..

반응형

국물 닭발은 통으로 뼈있는 닭발이었고 은은하게 매웠는데, 제가 매운거를 못먹는 편인데, 딱 좋게 먹을만했습니다. 화끈하게 매운맛을 원하시는 분은 가게에 별도로 문의를 해주셔야할 거 같습니다. 국물이.. 저는 너무 만족이었습니다. 닭발 다 먹고 밥비벼먹을까? 생각이 들 정도.. 배불러서 그건 패스.. 근데 영계통구이는 저는 좀 별로였어요. "겉바속촉" 이란 말을 요즘많이 하자나요.. 영계통구이는 No바삭.속 퍽퍽.. 조금 제가 생각했던 그런 맛은 아니었습니다.. 매운 날개,닭발이 메인인거같은데, 국물닭발은 맛있게 먹어서 나중에 한번 먹어보려고요! 오늘 야식으로 닭발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