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후기

요즘 꽂힌 모바일게임 : 주모 키우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작한 지 며칠 안됐지만, 제가 심심할 때 한 번씩 접속해서 플레이하는데, 은근 재미요소가 있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모 키우기

 

(주모 키우기) 게임 플레이화면

 


 

 

방치형 게임인데, 호떡 만들기를 터치하여 더 빠르게 성장할 수도 있고 과금을 하지 않아도 광고를 통해 빡! 집중해서 빠르게 많은 호떡을 만들기 위해 현란하게 손가락을 움직이게 만들어주기도 하고..ㅎㅎ 손님들이 달려와서 칭찬하는 문구들이 저를 더 힘나게 만들더라고요 ㅎㅎ! 호떡/건물 강화 등등으로 성장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서 중독성이 있었습니다 ㅎㅎ.. 아직 많은 시간을 플레이한 거는 아니지만, 일 마치고 플레이하고 저장하고 틈틈 시간 날 때마다 접속하는데, 재미요소가 많아 여러분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귀엽고 재미있는 주모 키우기! 후기도 좋으니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