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후기

서든어택 닉네임 거래 Event (플리마켓)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금 늦었지만 소식 전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서든어택을 즐겨하시는 분들한테는 희소식! 희귀한 닉네임을 플리마켓을 통해서 거래할 수 있더라고요! 서든어택에 총도 간지가 나지만, 닉네임도 희귀하면 간지 폭발! 이잖아요^^ 그래서 늦었지만 아직 닉네임을 거래할 수 있는 기간이 조금 남아서 알려드립니다! 2022-02-10(목)~2022.03.03(목)까지 서든어택 홈페이지 플리마켓에서 닉네임을 거래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저도 전에 닉네임 거래 이벤트 때 두 글자인 닉네임을 구매했었다가 이번에 판매하고 다른 닉네임을 구매했는데요! 참 맘에 드네요 ㅎㅎ 서든어택이 오래된 장수 게임이라 유니크한 닉네임을 거래 없이 선택하기는 정말 힘든데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맘에 드시는 게임 닉네임을 꼭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플리마켓 닉네임을 둘러보니 이쁜데 저렴한 것도 많더라고요 ㅎㅎ sp가 좀 남으시는 분들은 자주 안 해도 이번에 이벤트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서든어택!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