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부산 남산동 숯불 돼지갈비 맛집 (상인일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에 친척이 살고 계신데, 친척집에 가서 외식할 때면, 한 번씩 들렸던 상인일기! 이번에도 다녀왔는데 오늘도 너무 맛있게 먹고 후기 남깁니다!

 

부산 상인일기 숯불갈비전문점
주소 :
남산동 118-9
전화, 문의 : 051-582-3005
영업시간 : 11:30~22:30
놀이방 있음/ 주차장 있음

외부 사진은 깜박하고 못 찍었고..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았습니다. 회식/단체도 예약만 한다면 무리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상인일기 메뉴판

저희는 둘이와 서 2인 세트 (갈비 2 + 삼겹 or 목살 2)를 주문했습니다. 삼겹, 목살 중에 저는 삼겹살로 선택!

 

점심특선 (런치타임)

11시 30분~15시 00분 / 주말 제외

 

2인 세트 상차림

파저리와, 겉절이, 물김치, 샐러드, 쌈 등등 상차림은 아주 괜찮았습니다.

 

돼지갈비 2인분 / 삼겹살 2인분

반응형

삼겹살은 솔직히 그냥 그랬는데, 돼지갈비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칼집이 들어가서 그런지 부드럽고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 너무 맛있었습니다. 옆 테이블도 여기 돼지갈비 왜 이렇게 맛있냐면서 자주 와야겠다고 그러시더라고요 ㅎㅎ 저뿐만 아니라 상인일기에서 식사하시는 분들 대부분 돼지갈비를 맛있게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돼지갈비 1인분 추가

너무 맛있어서 1인분 추가! 그냥 세트로만 끝내기는 좀 아쉽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돼지갈비 1인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된장찌개 (식사)

식사(된장찌개 나올 때) 조금(?) 실망.. 김치 하나 주고, 반찬은 따로 안 나오더라고요.. ㅎㅎ 팔팔 끓여서 먹었지만, 그렇게 시원한 된장 맛은 아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목살, 갈매기살, 껍데기 등등 다른 부위 메뉴도 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갈비가 제일 괜찮은 거 같습니다 ㅎㅎ 숯불에 구워 먹는 돼지갈비가 생각나실 때는 부산 남산동에 위치한 "상인일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