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고기맛집 추천 : 꽃돼지식당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13.
반응형

오늘은 지인이 양산역 근처에 있는 꽃돼지식당에서 회식을 하고 맛있다고 추천을 해줘서 저도 방문을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고기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한번 더 재방문을 하고, 여러분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양산 꽃돼지식당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9길 9
전화, 문의 : 0507-1347-7066
영업시간 : 12:00 ~ 02:00

내부를 전체적으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손님이 많아서 빈자리가 생겼을 때 후다닥 한 장 찍어봤습니다. 일부 사진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꽃돼지식당 메뉴판

저는 전에 왔을 때 전통숙성삼겹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한돈 세트 중 / 숙성 한돈) 세트메뉴와 소금대창구이 1인분을 함께 주문했습니다!

 

소금대창구이 1인분

먼저 소금대창구이 1인분이 나왔습니다 ㅎㅎ 큼지막하고 통통해 보이는 대창이 레몬 한 조각과 함께 테이블에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

 

상차림

상차림에는 다진 고추와 양파절임(?) 이 함께 믹스된! 뭐가 더 들어간 것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확실히 일반적인 양파절임보다는 이렇게 먹으면 느끼함을 상당히 잡아주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콩나물, 부추, 배추김치, 갓김치 등등 나왔는데 주문한 고기를 다 구워주시고 불판 남은 공간에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올려주십니다 ㅎㅎ!

 


한돈세트에 나온 전통숙성삼겹3인분과 서비스로 볼살이 나왔습니다! 저는 단골손님은 아닌데, 전통 숙성 삼겹살이 익기까지 입가심하라며 감사하게도 함께 주셨습니다 ㅎㅎ

반응형

 

서비스로 주신 볼살.. 상당히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 메뉴 따로 판매하는지 물어보고 싶었네요 ㅎㅎ

 

고기는 먹기 좋게 처음부터 다 구워주십니다 ㅎㅎ 삼겹에 칼집이 들어가서 그런지 쫄깃쫄깃하고 부드럽고 왜 이렇게 맛있던지.. 제기준으로(?) 정말 오랜만에 고깃집에서 고기를 먹는데.. 꽃돼지식당을 선택해서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일단 꽃돼지식당에는 고기와 함께 먹을 음식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쌈도 있고 김치들도 있고 겉절이도 있고 양파절임도 있고 젓갈이나 소금에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고! 솔직히 한정적인 반찬으로 반복적으로 고기를 먹다 보면 금방 느끼함이 있잖아요.. 꽃돼지식당은 고기를 먹으면서 느끼함은 확실히 신경을 많이 쓰고 있구나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ㅎㅎ

 

여기 갓김치 왜 이렇게 맛있나요...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을 했습니다..

 

마요 주먹밥

이날 제가 밥을 안 먹어서 따로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소금대창구이 1인분

야들야들하게 익어가는 대창구이! 대창구이도 저희가 구우려고 했지만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셨습니다ㅎㅎ 대창구이 너무 맛있지만, 저는 딱 1인분이 적당한 거 같습니다ㅎㅎ 너무 많이 주문하면 느끼할 수도!

돼지김치전골

돼지김치전골 나왔을 때 너무 푸짐하게 나와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일부로 조금 나중에 달라고 했는데.. 와 정말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돼지김치전골은 사리도 당면이랑 라면 등등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고 일단 국물이.. 진하고 칼칼한 게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집에서 먹는 김치찌개와는 또 다른 맛이었다고 해야 하나.. 돼지김치전골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솔직하게 고기 가격적인 부분은 조금 비싼 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외 고기와 함께 먹을 음식들이 너무 맛있게 잘 나오고, 직원분들의 서비스적인 부분도 좋았고 가게 분위기도 괜찮아서 결론은 만족입니다 ㅎㅎ 회식, 단체도 많이 오시던데, 나중에 회식 일정 있으면 꽃돼지식당 가자고 졸라야겠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마치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