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진짜 맛있다고 느낀 양산 물금 맛집 : 부자왕돼지국밥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물금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전날에 음주를 해서 그런가, 시원하게 국밥 한 그릇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검색을 해서 찾아봤는데, 물금에 후기가 좋은 곳이 있길래 방문해봤습니다!

 

양산 부자왕돼지국밥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가촌서2길 14
전화, 문의 : 055-383-8898
영업시간 : 11:00~20:00
매주 월, 화 휴무
주차장 있음, 와이파이 가능

주차장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평일에는 수월하게 주차를 할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주말/공휴일에 손님이 몰린다면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 수도 있어 보였습니다.

 

내부는 약간 한옥 틱 하면서도 밖에서 들어오는 햇빛에 상당히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였습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 손님이 많이 계셨는데, 제가 점심시간 조금 지난 시간에 도착을 해서 손님이 한 번에 나가셔서! 손님 안 계실 때 한 장 찍어봤습니다.

 

부자왕 돼지국밥 메뉴판

솔직히 딱 메뉴만 봤을 때는 국밥 가격에 조금 높다는 생각을 했는데, 좌측 상단에 원산지 표기를 보고, 하단에, 매일 아침 직접 손질하여 담아낸 정성이 가득한 배추김치, 매장에서 30시간 이상 직접 고아낸 정직한 사골육수, 매일 아침 압력솥으로 직접 삶은 야들한 고기와 수육. 질 좋고 깨끗한 새우를 구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어서, 새우젓 대신 직접 구운 천일염 제공

 

음식을 주문하기도 전부터, 음식재료에 대한 신뢰와 정성이 느껴지는 인상을 주었습니다.

 

저희는 지인이랑 둘이 와서 국밥만 먹고 가면 아쉬울 거 같아서돼지국밥, 섞어 국밥, 순대 맛보기, (간장) 수육 맛보기를 주문해봤습니다! 수육은 원조 수육과 간장 수육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원조수육은 평소 국밥집에서도 자주 먹으니, 간장수육을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상차림

여러분.. 여기 김치가 진짜 맛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국밥이랑 함께 테이블에 나온 김치를 대부분 먹은 거 같네요..

 

섞어국밥

반응형
돼지국밥

국밥에 고기양은 푸짐했습니다, 섞어 국밥도 물론 순대/고기/내장 모두 푸짐한 편이라고 생각이 들었고요. 고기도 부드러웠지만, 저는 정말 인상 깊었던 게.. 국물이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진하면서도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에 감탄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속으로) 이게 찐이지... 이러면서..

 

생소하지만, 새우젓 대신 천일염!

 

맛보기 순대. 수육

 


 

맛보기 수육

맛보기 순대

일단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양 너무 만족하고 잔잔한 간장에 양파 조합 너무 좋았습니다. 순대/수육 둘 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국밥 가격이 조금 높다고 생각했는데, 원산지도 대부분 국내산이고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가서.. 가격은 적절하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국밥집 가면, 와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라는 말을 거의 한 적이 없는데.. 이번 식사를 마치고 "정말 잘 먹었다는 말"을 내뱉었네요. 직원분들의 서비스 부분도 너무 좋았고, 그리고 음식이 신뢰가 간다고 말해야 할까요? 간판부터 사장님의 얼굴이 딱 붙어있고 메뉴판에 적힌 글을 보고 많은 신뢰감을 느꼈고 주문한 음식을 먹으면서 또 신뢰감이 생겼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맛집 추천드리고 싶네요. 포장/배달도 가능하다는 글을 봤는데 방문포장은 2500원 저렴한 거 같고 택배는 1500원 저렴한 걸로 기억합니다. (사진을 안 찍어서 제 기억 상인점 참고해주세요) 다음에 또 재방문을 꼭!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