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중부동 참숯돈) 맛있던 기억에 재방문했는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역 근처에 위치한 참숯돈을 재방문하고 후기를 남깁니다! 예전에 참숯돈에서 항정살을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오늘 재방문을 했는데.. 저번에 왔을 때랑은 사뭇 달랐습니다..

 

 

양산 참숯돈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 8길 10 참숯돈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는 참숯돈, 제가 들어갈 땐 한자리 빼고 풀 테이블이었습니다 (주말)

 

메뉴판

저번에 왔을 때 한우가 있었나? 문득 생각이 들었는데..;; 잘 기억이 나질 않고.. 세트메뉴가 눈에 들어왔는데, 고기 메뉴가 많아서 골고루 먹고 싶어서 뒷통구이 2, 항정살 2, 눈꽃살 2인분 주문! 아니.. 아르바이트하시는 분이 처음 일하는 날인가.. 고기 주문을 또박또박 메뉴 하나하나 말하며 4번 정도 주문을 했는데.. 계속 물어보시고, 딱 봐도 주문 잘못 들어갔겠구나 생각이 들어서 다른 직원분께 고기메뉴 주문 들어간 거 확인해달라고 하니깐 눈꽃살은 또 빠져있더라고요..ㅎㅎ;; 지인이랑 같이 조금 당황;

 

상차림

쌈이랑 파저리도 있는데, 쌈은 다른 테이블이 다 있는데, 저희만 안주길래..; 쌈 좀 달라고 말하고 받고, 파저리는 식사 다하고 된장찌개에 밥 먹고 있는데 나오더라고요 ㅎㅎ; 

 

뒷통구이 2, 항정살 2, 눈꽃살 2

왼쪽부터 항정살, 눈꽃살 뒷통구이입니다 ㅎㅎ..

 

반응형

 

지글지글

저는 3 메뉴 중에 뒷통구이가 와 너무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항정살은 예전에 먹은 그때의 맛처럼 맛있었지만 참숯돈에서 처음으로 도전해본 뒷통구이에 입이 너무 즐거웠네요 ㅎㅎ 참숯돈에 오면 뒷통구이 꼭 드셔 보세요.

물같은 비빔냉면

요즘 고기집에 비빔냉면 말고, 물 같은 비빔냉면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냉면은 면도 탱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된장찌개 시켰는데 차돌된장찌개 나옴

차돌이란 단어를 말하지도 않고..; 된장이랑 공기밥이랑 비빔냉면 달라고 했는데, 된장찌개에 차돌이 있는 거예요.. 딱 보니 차돌된장찌개가 또 찍혀있나보네 생각이 들어서 직원한테 저희 차돌된장 말한 적도 없는데요; 하니깐 된장찌개로 포스를 찍고 그냥 먹으라고 하심..

 


아니.. 진짜.. 다른 테이블도 말은 많이 하던데.. 이건 뭐... 주문할 때마다 계속 메뉴 하나가 빠진다던가; 또다시 말해야 하고, 된장을 시켰는데, 차돌 된장이 나오고; 이게 한두 번도 아니고.. 말할 때마다 주문이 계속 누락되고 이러니깐 좀 스트레스더라고요..;; 상차림도.. 그렇고.. 고기는 맛있었지만.. 선택은 여러분께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