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본도시락 / 혼밥하기 딱 좋아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점심에 혼밥 하는 날이 많아져서.. 매일 점심 메뉴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제가 자주 가는 카페 옆에 본도시락이 있는 거예요?! 어라? 왜 난 이제야 본 거지..?! 안 그래도 도시락 포장해서 집에서 먹고 싶다는 생각을 요즘 자주 했는데..! 바로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양산 본도시락 시청점
(방문 포장)

제가 점심에 ..김치볶음밥이랑 돈까스랑 있는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메뉴 이름이 잘 기억이 안 나네요..

반응형

제가 먹은 도시락은 만원 조금 안 되는 가격이었는데, 처음 가게에 들어가서 메뉴를 고를 때 도시락이 전체적으로 제가 생각했던 가격보다는 조금 높다고 생각했었는데, 직접 받고 포장을 열어보니깐 그 정도 값을 하는 양 과 맛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반찬도 그렇고 메인 김치볶음밥과 돈까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돈까스 저 두툼한.. 크.. 너무 좋았습니다. 돈까스만 먹으면 금방 질리는데, 사이드에 반찬들의 조합도 너무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점심에 도시락이 자주 생각났는데, 앞으로 자주 이용할 거 같습니다.!! 집에서 혼밥 하실 때 본도시락에서 든든한 한 끼 식사하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