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물금 1984 동인동찜갈비 (배달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갈비찜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어플에 검색을 해봤는데, 예전에 다른 지역에서 먹었던 가게가 체인점으로 있길래! 주문해봤습니다!  1984 동인동찜갈비

 

볼빨간 1984 찜갈비 (단품) 3인분

반찬이랑 밥이랑 같이 있는 세트랑, 단품이 있었는데, 집에도 반찬이 있어서 저희는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작은 손편지와 함께 배달된 3인분! 이렇게 편지 써주시는 거.. 너무 감동입니다..

저는 평소 가게에서 갈비찜 2인분을 둘이서 먹으면 항상 부족하길래 3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예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매운맛은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선택이 가능했는데, 저는 뭐 2단계 정도는 괜찮겠지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좀 매웠습니다 ㅠㅠ..

반응형
살이 통통하고 부드럽고

살이 많고 고기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양념이 너무 제스타일이었습니다. 매워서 막 빨리는 못 먹었는데.. 양념을 수저로도 먹고 밥까지 비벼먹었네요 ㅎㅎㅎ

 

뼈를 다 빼고 고기를 작게 잘라서 밥까지 뚝딱! 후식으로 말랑말랑한 떡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에도 찜갈비가 생각나면 1984 동인동 찜갈비에서 또 먹어봐야겠습니다! 맵찔이는..  1단계 순한 맛으로 먹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매콤한 찜갈비가 생각난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