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밀키트 맛집 " 담꾹 중부점 "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7.
반응형

날이 가면 갈수록 세상은 인간에게 편리함이 상당하게 발전하여, 사람에게 꼭 필요한 밥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가 발전하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저도 집에 혼자 있을 때가 많은데, 매번 식사마다 장을 보고, 만들고, 밥을 먹고, 설거지까지 많은 시간과 움직임이 필요하다 보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을 선호하곤 합니다. 오늘은 밀키트 맛집 담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양산 담꾹 중부점
전화, 문의 : 383.6886
주소 : 중부동 691-17

 

내부 모습


담꾹 메뉴판

저는 담꾹에 두 번 방문해서 먹고 싶은 밀키트를 선택해서 먹어봤는데요! 가격도 그렇고 양도 푸짐해서 꼭 추천하고 싶어서 글을 적어봅니다!

 

 

얼큰 소고기국

담꾹에 처음 갔을 때는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참 많았는데요, 집에 밥반찬이 있어서 얼큰 소고기국으로 선택했습니다!

 

조리순서

긴 조리 순서 랄 거 없이.. 그냥 냉동된 얼큰소고기국을 냄비에 넣고 끓이면 끝이었습니다 ㅎㅎ 너무 세상 간편..

 

와 저는 진짜 냉동이고 포장된 밀키트라서 사실 그렇게 큰 기대는 안 했었거든요? 와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고기도 큼지막한 소고기들 보이나요? 양도 많고.. 첫날에 감탄을 하면서 식사를 했네요 ㅎㅎ

반응형
소불고기

2번째 방문 때는 소불고기를 골랐습니다 ㅎㅎ 이 날따라 소불고기가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얼큰 소고기국보다는 손이 많이 갔지만, 고기 양도 그렇고 양념이 너무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둘 다 혼자 먹었는데, 혼자서는 배부르게?! 딱 먹기 좋고, 둘이서 먹으면 양이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담꾹 가게 앞에 잠시 있었는데, 어떤 할머니 분들도 지나가면서 여기 반찬 맛있다고 말하시면서 지나가시더라고요 ㅎㅎ, 동네 주민분들에게도 이미 입소문이 조금 난 거 같습니다! ㅎㅎ 가끔은 간편하게 밀키트 하나로 식사 해결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 맛있어서 담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