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물금 냉동삼겹살 맛집 꽃분이네 식당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12.
반응형

저는 연탄에, 또는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도 맛있지만, 가끔은 소소하게 가스버너를 이용하여, 마치 집에서 먹는 거처럼 편안하게 먹고 싶을 때가 있는 거 같아요. 오늘은 양산 물금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맛집 꽃분이네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꽃분이네 식당
주소 : 범어리 2688-13
전화, 문의 : 0507-1385-1924
와이파이 사용가능

영업시간
평일 : 17:00 ~ 23:00
주말 : 16:00 ~ 24:00 
라스트 오더 마감 1시간 전



위 가게 외부 사진은 제가 식사를 마치고 나갈 때 찍은 사진이라, 손님이 많이 없는 것처럼 보이실 수 있는데, 저 딱 들어갈 때는 2 테이블 빼고 만석이었습니다..ㄷㄷ 좀만 늦었으면 대기해야 할 뻔했습니다..

 

메뉴판

급랭  (고기 메뉴) 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꽃 껍데기가 있었는데 3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삼겹+항정 이렇게 섞어서 주문도 가능했습니다. 저는 처음에삼겹 2 항정살 2 꽃 껍데기 1을 주문했는데, 껍데기는 나중에 주신다고 했는데.. 고기 어느 정도 다 먹고 껍데기 말하니깐 다 떨어졌다고..; 하여.. 꽃 껍데기는 먹지 못했습니다.

 

내부 이미지

내부는 깔끔하지만, 레트로 분위기 뿜 뿜! 뭔가 모르게 편안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반응형
상차림

상차림은 쟁반에 파저리랑 쌈이랑 김치 계란찜 쌈무 소스 등등 생각보다 잘 나왔습니다. 

 

삼겹살 2 항정살 2

 


저는 평소에는 냉동 삼겹살보단 생고기를 선호하는 사람이었는데, 꽃분이네 식당 고기가 좋아서 그런가.. 고기가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게 냉동만의 또 다른 매력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가게 분위기가 먼저 편안하다 보니, 식사를 하면서 그렇게까지 불편하고 그런 것도 없었고, 반찬도 잘 나오고, 바쁜 와중에도 직원분들이 신경 써주시는 게 보이더라고요 ㅎㅎ 서비스적으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양산 냉동 삼겹살이 생각나신다면 꽃분이네 식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