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부산대 일본식 화로구이 소고기 맛집 : 다깡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대 앞에 있는 소고기 맛집 다깡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깡은 예전부터 다른 체인점에서 많이 먹어서 이미 맛과 가격 등 대충 알고 있어서! 부산대에 놀러 갔다가! 다깡이 보여서 바로 가봤습니다!

 

다깡 부산대점
주소: 장전동 418-33
전화, 문의: 0507-1363-1110
영업시작 : 16:30 ~

다깡 부산대점 내부

다깡 부산대점은 1, 2층이 있었으며, 1층이 만석일 때 2층도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2층은 불이 꺼져있었습니다. 내부는 원목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벚꽃 인테리어가 봄날 같은 따뜻한 자연의 느낌을 주었습니다.

 

메뉴판

소고기메뉴는 토시살, 갈비살, 안창살, 눈꽃살이 있었고, 사이드 메뉴, 식사메뉴도 종류가 다양하고 좋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식사를 하고, 좀 나중에 적는 거라, 주문한 고기메뉴가 가물가물한데, B세트 + 갈비살 2인분을 추가 한 거로 기억합니다! 제 기억 상인점 참고하시고 봐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상차림

쌈과 파저리 양파절임 순두부 등등 소고기를 즐길 수 있게 상이 차려졌습니다.

 

 

주문한 B세트+갈비살2인분

후끈후끈한 화로에 숯이 들어오고 주문한 소고기가 도착했습니다. 마블링.. 크.. 고기 상태가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러웠던 소고기. 양도 참 많지 않나요?!

 

서비스로 주신 게장 비빔면

예전에도 다른 곳에서 서비스로 받은 거 같은데, 아마 제 예상이지만, 다 주시는 거 같습니다 ㅎㅎ 서비스라 그런지 더 맛있는 게장 비빔면 ♥ 게장과 비빔면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한우만큼 부드럽고 식감이 GOOD!

먹다 보면 내가 한우를 먹고 있는지.. 수입산 소고기를 먹고 있는지 잠시 까먹... 그 정도로 고기가 너무 좋고 맛있었습니다. 부위별로 매력적인 식감과 담백한 맛을 볼 수 있는 다깡! 화로에서 먹으니 더 맛있는 거 같기도?! 2명이서 정말 배 터지게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가성비 좋은 소고기가 먹고 싶을 때 일본식 화로구이 다깡 한번 찾아보세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체인점도 많아서 부산대점이 아니더라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이번에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