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한솥도시락 오븐구이 오리도시락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일상적인 글을 적을 겸! 한솥도시락 신메뉴인 오븐구이 오리도시락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요즘따라 혼밥을 많이 하는데, 한솥도시락에서 간편하게 먹기 좋게 포장해서 주니깐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고, 치우기도 편해서 요즘 자주 한솥도시락을 찾게 되네요 ㅎㅎ 이번에는 신메뉴인 오븐구이 오리 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오븐구이 오리도시락 + 스팸 햄 + 순살 고등어 데리야끼

포장지 오픈 한 모습!

너무 깔끔하고 맛있어보이지않나요? ㅎㅎ 일단 오븐구이 오리 도시락에 오리고기는 많이 없을 줄 알고 고등어 순살 데리야끼도 따로 주문하고 스팸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오리가 비쌀 텐데도 기대 이상으로 양이 많았습니다.

 

반응형

근데 오리고기를 먹다보니 잔뼈가 한입씩 먹을 때마다 계속 십히더라고요.. 이 부분.. 제 도시락에만 그랬나는 처음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십을 때마다 씹히는 뼈 걸러내는 게.. 은근히 귀찮은 일이었습니다. 

사과 겨자소스와 함께 찍어 먹으니 맛은 더 UP!!

솔직히 오리고기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잔뼈만 조금 .. 그랬었죠. 순살 고등어 데리야끼도 부드럽고 담백하고 저렴한 가격에 반찬으로 아주 딱 좋았습니다. 한솥에 정말 가성비 좋은 식사메뉴가 많아서 참 좋네요.. 앞으로도! 한솥도시락의 다른 메뉴도 먹고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