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산 79대포 (야식 / 배달)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물금에 위치한 79대포에서 야식을 먹고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물금에서 1차로 배를 채운 뒤에, 79대포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마시고 집 가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집에서도 배달로 79 대포의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이번 야식은 79대포에서 주문했습니다.

79대포 양산 물금점

주문메뉴

해물오꼬노미 빠파, 통삼겹 수육 보쌈, 비빔 김말이 만두

포장지 오픈 전! 저렴한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일단 크기 합격! 처음부터 딱 봐도 양은 푸짐해 보였습니다.

 

오픈 후 모습!

포장지를 다 오픈했는데, 일단 저렴한 가격에 양은 푸짐했고, 냄새도 군침 자극!!

 

반응형
해물 오꼬노미 빠파

일단 저는 재주문율 1위라고 하기도 했고, 이미지상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해물오꼬노미 빠파를 주문했는데요..; 생각보다 겉은 바삭함을 넘어 좀 딱딱한 느낌이었고.. 양념범벅수준이라 자극적을 넘어서 좀 짜다고 느껴지는 해물오꼬노미 빠파였습니다. 저는.. 음.. 재주문을 하지 않을 거 같은데.. 1위라니.. 좀 신기했습니다..

 

 

통삼겹 수육 보쌈

수육 보쌈은 솔직히 조금 퍽퍽함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근데 가격이 저렴하니깐.. 딱 그 가격에 맞는 안주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비빔 김말이 만두

6,900원의 주문한 3 메뉴 중 제일 저렴했던 비빔 김말이 만두

저는 솔직히 비빔 김말이 만두가 가격을 생각하지 않고, 제일 맛있었습니다. 바삭하고, 무침과 함께 같이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가는 그런 야식메뉴였네요! ㅎㅎ

 


솔직히 맛을 생각한다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는데, 저렴한 안주를 골고루 먹고 싶을 때는 추천드립니다. 맥주 한잔하기 좋은 안주들이 많은 79대포! 

반응형